생명물 한 방울의 힘 (엘리바마에서 온 김상진 권사)

이슬성신절에 만난 사람 - 앨리바마에서 온 김상진 권사
발행일 발행호수 2255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앨리바마에서 살며 워싱톤 교회 소속인 김상진 권사(사진)는 이슬성신절을 맞아 신앙촌에서 지내는 며칠간이 너무나 행복하다.

“집에서도 아침에 일어나면 먼저 하나님 찬송 인도 따라서 예배를 드리고 하루를 시작합니다. 그 시간이 얼마나 힘이 되는지 몰라요.” 혼자서 드리던 새벽예배를 며칠간이지만 신앙촌의 많은 사람들과 함께 드리면서 너무나 좋다는 김 권사는 생명물의 힘에 대해서만큼은 분명히 할 말이 있다고 했다.

“불교 집안에서 태어나 좋은 것이 생기면 절부터 챙기는 생활을 하던 제가 감람나무 하나님을 알고 믿게 된 것은 1990년 1월이었습니다. 그 해 2월에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직접 하나님께 축복을 받고 축복일에 참석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월 25일 새벽예배를 가던 길에 음주 운전을 하던 대형 트럭이 정면에서 김 권사의 차를 받았다. 갈빗대가 일곱개나 부러지고 왼쪽 손목이 골절되는 중상이었다. 차는 폐차를 시켰다. 가슴에는 산덩어리가 얹혀진듯 꽉 짖누르는 통증으로 숨을 쉬기도 힘든 상태였다.

그날 저녁 사고 소식을 듣고 달려온 시누이가 눈생명물 한 병을 들고 와서 보통 물 한 컵을 받아서 거기다 생명물 두어 방울을 떨어뜨리며 마시라고 했다.

‘에이, 그것 먹고 뭐가 달라질까’라고 생각을 하면서도 손윗 형님이라 받아 마셨다. 그런데 그 물을 마신 후 오장육부가 다 없어진 듯 뱃속에 아무것도 없는 듯 시원해졌다. 가슴을 짖누르던 고통도 싹 사라지고 몸이 너무나 가벼워져 그자리에서 벌떡 일어나 앉았다. 그리고 그길로 밥을 먹고 열흘만에 퇴원을 할 수 있었다.

“생명물 한 방울의 힘. 너무나 분명하신 하나님의 은혜지요. 이슬성신의 하나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