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회 연합회 임원, 하나님 뜻 안에서 기쁘게 화합하고 후회 없이 노력할 것

2025 여성회 연합회 임원 발대식
발행일 발행호수 264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2025년 여성회 연합회 임원 발대식

○ 중부지역 연합회 회장 김순덕

힘차게 솟아오른 태양을 보며 천지조화를 주관하시는 하나님의 크신 권능을 다시금 떠올립니다. 예측할 수 없는 어려움과 위기의 시대 속에서도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난 2024년, 우리 신앙촌 기업은 품질 경쟁력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으며, 아마존 쇼핑몰 입점과 코엑스 식품위크 참가 등 다양한 홍보 활동을 통해 꾸준히 도약해 왔습니다. 이에 발맞추어 우리 소비조합들도 더 큰 열정과 노력으로 힘차게 전진해야겠습니다.

산 정상에 가까워질수록 길은 더 가파르고 호흡은 빨라집니다. 그러나 그 끝에 정상이라는 목표가 기다리고 있기에 우리는 더욱 기쁜 마음으로 힘을 내어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전도는 가장 보람되고 복 받을 일이라 하신 하나님 말씀을 가슴에 깊게 새기며, 인내와 협동으로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갑시다. 모두가 건강하고 축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 서부지역 연합회 총무 정지숙

새해를 맞이하며 지난 한 해를 돌아봅니다. 구원을 향해 간다 하면서 하나님 앞에 부복한 시간이 얼마나 되는가, 생명물 사업에 얼마나 많은 기여를 했는가, 크신 뜻을 받들어 얼마나 뜨거운 마음으로 협조하고 움직였는가. 돌이켜보니 한없이 부족한 시간이었기에 큰 아쉬움이 남습니다. 이제는 후회 없이 살고 싶습니다. 하루하루 주어진 시간을 소중히 여겨 힘껏 뛰겠습니다. 소중한 식품 사업에 더 큰 열정을 가지고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남부지역 연합회 회장 이순희

2025년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먼저 감사드립니다. 우리 인간은 숨을 쉬고 사는 것부터 어느 것 하나, 한순간도 내 힘으로 살아갈 수 없는 존재입니다. 주신 기회와 시간을 감사히 여기며 열심히 살겠습니다. 하나의 힘은 약하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뭉쳐 하나가 됐을 때는 엄청난 결과를 낼 수 있음을 알기에 이 자리에 계신 한 분 한 분이 얼마나 소중한 분들인가 잘 알고 있습니다. ‘2025년 기쁘게 화합하여 힘차게 전도하겠습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우리 모두의 생각과 마음이 하나 되어 열심히 전도하며 하나님께 더 가까이 가는 감람나무 가지가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 기장신앙촌 소비조합장 이영선

지난 한 해 동안 저희를 지켜주시고 돌봐주신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5년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저희가 오늘 이 자리에 함께하고 있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저희를 찾아주셨기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제 중요한 시점에 서 있습니다. 전도와 사업이라는 모두의 소망을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현재 내가 하고 있는 일을 돌아보고, 바꿔야 할 것은 과감히 바꾸며, 보완해야 할 점은 새롭게 다듬어 간다면 반드시 더 큰 발전을 이루게 될 것입니다. 또한, 단체로서 우리가 함께 할 수 있는 일들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머리를 맞대어 실천 가능한 목표를 설정해 이를 하나씩 이뤄나가야 합니다.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이미 너무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한마음으로 힘을 모아 “영차! 영차!”를 외치며, 끊임없이 도전하는 우리가 됩시다. 하나님의 뜻 안에서 후회 없는 노력을 다해 목표를 반드시 이루는 신앙촌 소비조합이 되겠습니다.

○ 기장신앙촌 연합회 회장 추신영

하나님의 귀하신 은혜와 보살핌 가운데 한 해를 무사히 보내고 찬란한 새해를 맞이하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누구보다 먼저 귀한 은혜를 깨달은 저희는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리며 구원의 등대를 밝히는 힘찬 삶을 다짐해야겠습니다. 절실하게 원하면 무엇이든 이루겠다는 신념이 생기고, 그 신념에서 놀랄만한 힘이 나옵니다. 중요한 것은 신념대로 실행하는가, 그렇지 않은가에 달려있을 뿐입니다. 목표를 실현시키기 위해 모든 것을 걸고 온 힘을 다하면 됩니다. 성공은 그것을 결의하는 가슴속에 있습니다.

명확한 목적이 있는 사람은 가장 험난한 길에서조차도 앞으로 나아갑니다. 신앙생활은 노력하고 힘쓰는 생활입니다. 이제 우리는 자기 도리를 해야 하며, 기대는 정신으로 살아서는 안 됩니다. 이 귀한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기쁘게 화합하여 실천으로 옮기는 여성회가 될 것을 다짐합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