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전도 활동 계획 수립
남성회 신년 모임1월 21일, 신앙촌에서 남성회 파트별 신년 모임이 열렸다.
장년회는 각 교회 신임회장 인사 및 찬송특순, 교인 환영식 및 선물 증정이 있었다. 환영식에 참석한 강대천 씨(구리교회)는 “30여 년 만에 교회에 다시 나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찾아주신 하나님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청년회는 2018년 청년파트 전도 활동 계획을 세웠다. 유기성 관장(수원교회)은 청년의 역할에 대해 강조하며 “진실하고 간절한 기도로 전도와 사업을 위해 청년으로의 열정을 살려 올 한해 열심히 활동합시다”라고 당부했다.
학생회 모임에서는 학생들이 예배시간에 지켜야 할 기본예절에 대한 교육이 있었다. 김상문 총무(부산교회)는 “천부교는 체험의 종교입니다. 여러분들도 하나님이 주시는 귀한 이슬성신의 체험을 통해 하나님을 바로 알고 더 열심히 신앙생활을 합시다”라고 했다.
유년회는 신앙촌 맛길에서 새해 인사나누기, 새해 신앙계획 발표가 있었다. 올해 유년부 회장으로 임명된 유영찬 군(소사교회)은 “봉사도 하고 관장님을 도와 열심히 전도할 거예요”라고 했다.
한편 남자 소비조합 세미나에서는 설명절을 앞두고 간장선물세트 소개와 효과적 영업 방법에 대한 교육이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