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 워터파크 캠핑 “신앙촌 캠핑 정말 최고야!”
자연 속 워터파크 캠핑8월 13일, 신앙촌 군락지 캠핑장으로 어린이들이 하나 둘씩 입장하기 시작했다. ‘자연 속 워터파크 캠핑’이라는 주제처럼 아름다운 군락지 안에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존’, 그릴에 각종 꼬치를 구워먹는 ‘체험존’, 휴식을 취하는 ‘스크린 하우스 텐트’등이 설치되어 캠핑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되었다. 또한 캠핑의 즐거움, ‘바비큐파티’와 ‘별빛뮤직축제’등 즐길거리들이 가득해 캠핑에 참가한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신앙촌 캠핑 정말 최고야!`
아이들 얼굴에 미소 한가득
▷ 와! 내가 좋아하는 튜브~
“캠핑장에 갔더니 커다란 텐트, 워터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 여러 대의 에어바운스가 넓~게 펼쳐져 있고, 풀장에는 홍학, 도넛, 피자, 유니콘, 돌고래 등 다양한 모양의 튜브가 준비되어 있어서 재미있었어요. 특히 피자 튜브가 여러 명이 탈 만큼 커서 제일 좋았어요.”
/고나영 (초4, 전농교회)
▷ 워터 슬라이드, 엄지 척!!
“제일 친한 친구랑 같이 워터슬라이드를 타니까 더 재미있었어요. 친구랑 슬라이드 타고 내려와서 눈이 딱 마주쳤는데 둘이 동시에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니까요. 진짜 재미있어서 계속 타고 싶었어요! 또 체험존에 가서 니모꼬치, 팬더꼬치, 치즈꼬치를 그릴에 구워먹는 것도 꿀잼이었어요.”
/최예원 (초5, 시흥교회)
▷ 물놀이도 하고 영화도 보고~
“물놀이를 하다가 대형스크린에서나오는 만화영화를 봤는데 3D 영화관에서 보는 것처럼 정말 실감나고 재미있었어요. 또 바비큐파티를 할 때 하늘에서 드론이 우리를 찍고 있어서 손을 흔들었어요. 사진이 예쁘게 나오면 좋겠어요.”
/이소윤 (초3, 군산교회)
▷ 색다른 경험, 바비큐파티
“바비큐파티 정~말 최고예요! 소고기, 버터구이 오징어, 메론, 파인애플, 아이스크림까지 캠핑 푸드 트럭에서 직접 받아을 수 있어서 더 재미있었어요. 처음으로 고기도 직접 구워봤어요. 색다른 경험이었어요.”
/백지수(초6, 덕소교회)
▷ 신앙촌 캠프에 또 올거예요!
“자연속에서 친구들이랑 같이 고기를 구워 먹으니까 식당에서 밥 먹는 것보다 더 재미있고 맛있는 것 같아요. 특히 갓 구운 커다란 새우가 제일 맛있어요. 내년 여름에도 신앙촌 캠프에 또 올거예요!”
/김사랑 (초4, 김해교회)
▷ 오직 오늘을 위해 준비한 무대!
“별빛뮤직축제를 위해서 몇 달간 리더스쿨 토토로반 친구들과 리코더연습을 했어요. 무대에 오르기 전에 많이 떨렸는데 교회 언니와 동생들이 잘할 수 있다고 계속 응원해 줘서 무사히 공연을 끝낸 것 같아요. 앞에서 야광봉을 흔들며 환호해주는 친구들이 있어서 공연하는 동안 정말 뿌듯했어요!”
/함주연 (초6, 강릉교회)
▷ 밤하늘을 수놓은 별빛 야광봉
“신앙촌 캠프 초대장을 보고 기대에 부풀어서 왔어요. 별빛뮤직축제 때 팀별로 핑크, 파랑, 초록, 빨강색의 야광봉을 흔드니까 정말 별빛 같이 예뻤어요. 저희들을 위해서 이렇게 재미있고 정성스러운 캠프를 준비해주셔서 감사해요.”
/이수민 (초5, 부산 가야교회)
▷ 잊지 못할 추억
“별빛뮤직축제에서 아이스크림 노래에 맞춰 율동 공연을 했는데 경인2지역 친구들과 친해져서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어요.”
/강예원 (초4, 송탄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