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부교의 힘을 보여준 추수감사절

부천고 한천희 교장
발행일 발행호수 251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부천고 한천희 교장

저는 오랫동안 시온학원에 대한 관심이 높았습니다. 그리고 시온학원이 긍정적으로 발전되는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교육이 되어지고 또 천부교를 믿는 신앙인들의 모임은 어떤 모습일까 늘 궁금했습니다. 그러던 차에  이번 추수감사절에 참석하게 됐습니다.
우선 많은 천부교인들이 모이시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야! 정말 대단한 힘을 가지고 있는 조직이구나. 아주 탄탄한 신앙조직이다.’라는 것을 첫 번째로 느꼈습니다.
또 하나는 어린이 합창단의 모습을 보고 천부교의 희망과 미래를 봤습니다. 천부교의 긴 역사가 지금까지 이어져오고 새싹 같은 어린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아, 천부교, 신앙촌은 밝은 미래가 있는 곳이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추수감사절 행사를 통해
교인들의 마음속에 따뜻함이 가득
천부교의 밝은 미래도 보게 돼

사실 요즘 나라가 굉장히 어지럽지 않습니까. 그런데 천부교인들이 이렇게 다같이 모여 추수감사절 예배를 드리는 행사를 통해 ‘우리는 하나이고 어떤 상황에서도 변함없이 신앙생활을 같이 하고 꿋꿋하게 나갈 수 있는 힘이 있다’는 것을 느낀 더욱 의미있는 추수감사절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 아이들이 레스토랑에서 피아노를 치며 즐거워하고 어른들도 서로 반가워하며 인사하는 모습에서 교인들의 마음이 따뜻해지고 큰 힘과 자신감을 얻었겠다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한 사람의 교육자로서 젊은이나 어린이들의 신앙을 굳건하게 할 수 있는 교육이 더욱 활발해져서 천부교를 이끌어 갈 미래의 인재들이 많이 생겼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그리고 천부교의 또 하나의 힘은 신앙촌 제품을 통해 사람들의 인식에 ‘신앙촌 제품은 믿을 수 있다’고 하는 높은 신뢰성입니다. 천부교의 아주 큰 자산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천부교가 되길 바라며 다시 한 번 이번 추수감사절 예배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