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맡겨주신 사명 완수하도록 여성회 연합회 임원 힘차게 달리자”

발행일 발행호수 263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전국 여성회 임원 임명식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각오로

서부 연합회 회장 소사교회 정송락

2024년 새로운 한 해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전쟁과 이상기온으로 혼란한 세상 속에서도 저희들은 하나님의 사랑과 보호하심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늘 보호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구원을 향한 마음의 열도를 높여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또한 성신의 은혜를 전하는 전도의 사명을 다하고, 귀한 생명의 요소가 담긴 식품 사업에도 열과 성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죄를 씻고 부족한 공로를 채울 수 있는 지금 이 시간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소중한 것입니다. 순간순간 나의 마음과 행동이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합당한 것인지를 생각하며 맡겨진 일을 꼭 해내겠습니다. 일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꼭 해내고야 말겠다는 각오로 2024년 앞만 보고 힘차게 뛰어갑시다.


귀한 직분 맡은 만큼 최선을 다해

남부 연합회 회장 울산교회 이윤경

이제 2023년을 떠나보내고 새로운 2024년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의 현실은 전 세계 경제가 계속 침체 되고, 지구촌 곳곳이 예기치 못한 기상 이변과 전쟁으로 많은 사람들이 생명을 위협받는 상황입니다.

그럼에도 저희는 하나님의 보호하심 아래 다시금 새로운 마음으로 일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맞이하였기에 그 소중한 시간을 아끼며 힘껏 살아야겠습니다. 구원이라는 목표 아래 하나님께서 제시해 주신 선한 사업에 박차를 가할 수 있도록 힘껏 뛰겠습니다. 귀한 직분을 맡겨주심에 감사드리며 앞장서서 최선을 다해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하나님께 지혜와 총명을 구하며

중부 연합회 회장 덕소교회 김순덕

2024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오늘을 허락해 주셔서 하나님 앞에 모여 예배드릴 수 있음에 한없는 감사를 드립니다.

영원을 두고도 갈 수 없는 저 높고 귀한 보좌에서 낮고 어두운 이 땅에 오셔서 하늘 문을 열어 구원의 소망을 주신 하나님. 친히 보살펴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은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습니다. 오직 죄짓지 않고 씻음 받아 구원만을 얻어 달라고 안타까이 호소하셨던 하나님. 죄짓지 않으려는 애타는 마음으로 말씀에 순종하며 앞으로 달리는 길 만이 하나님의 뜻을 좇는 길입니다. 귀한 일의 사명을 다할 수 있도록 하나님께 지혜와 총명을 구하며 한마음 한뜻으로 움직여 이 역사의 역군이 됩시다. 나약한 마음과 태도로 구원을 위해 허락해 주시는 귀한 축복을 놓치는 미련한 자가 되지 맙시다. 올 한해도 건강하시고 하나님 은혜 속에 선한 사업에 총력을 기울이는 감람나무 가지가 됩시다.


후회없이 노력하여 복 받을 수 있도록

신앙촌 연합회 회장 기장신앙촌소비조합 이영선

지난 시간 동안 늘 지켜주시고 돌봐주신 하나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4년 희망찬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의 슬로건처럼 저희는 허락해 주신 시간을 소중히 여겨 오늘을 힘껏 살아야겠습니다. 각자의 목표를 확실히 세우고, 맵고 야무지게 힘차게 뛰어 주어진 모든 책임을 다하는 저희들이 됩시다.

우리가 가는 이 길은 진리가 확실하고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길입니다. 하나님의 씩씩한 역군으로서 한마음 한뜻으로 굳게 뭉쳐서 저희의 사명을 완수하는 자랑스러운 감람나무 가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렇기에 더욱 후회 없이 노력하여 모든 일을 아름답게 이루어주시는 하나님께 축복받을 수 있도록 해야겠습니다.

작년보다 더 담대하고 진실한 마음으로 새사람이 되어 목표를 향해 힘껏 달리는 사람이 됩시다.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