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와 변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요구르트’ 정정숙 고객

“신앙촌에서 나온 요구르트라 더욱 믿음이 가요”
발행일 발행호수 2523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소비자가 제품을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무엇일까? 가격, 품질, 디자인 등 다양한 이유가 있겠지만 안산에 사는 정정숙 씨는 기업에 대한 신뢰를 첫째로 꼽았다. 그래서 정 씨는 요구르트 런이 처음 출시되었을 때도 신앙촌 제품이라는 이유만으로 망설임 없이 런을 선택했다고 한다.
“저는 신앙촌이라는 기업에 대해서 아주 큰 신뢰를 하고 있습니다. 처녀 적부터 신앙촌 제품을 써왔지만 이렇게 흠잡을 데 없이 좋은 물건을 생산하는 기업은 드물어요. 당시에 엑스란 치마, 화장품, 양말 등을 사서 썼는데, 한번 신앙촌 물건을 써보면 다른 제품을 쓸 수 없을 정도였어요. 그만큼 품질이 뛰어났거든요.”

오랜 기간 변함없이 품질 좋은 신앙촌 제품들을 사용하며 신뢰를 쌓았기에 신앙촌에서 요구르트 런, 간장, 두부가 나왔을 때 더욱 반가웠다는 정정숙 씨는 그중에서도 요구르트 런을 가장 좋아한다고 했다. 정 씨에게 특별히 런을 더 좋아하는 이유를 물었다.
“3년 전에 병원에서 위장내시경 검사를 받을 일이 있었는데 제 내시경 사진을 본 의사가 놀라면서 혼잣말로 ‘이 나이에도 이렇게 위장이 깨끗할 수가 있나?’ 하는 거예요.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도 사진 속 제 위장이 아주 깨끗했습니다. 특별히 먹은 것이라고는 런이 출시되었을 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먹은 것밖에 없는데 말이죠.”

꾸준히 좋은 제품 생산하는
정직으로 신뢰를 쌓은 기업
신앙촌의 기업정신 본받아야

런이 장 건강에 도움이 되었다고 확신한 정정숙 씨는 좋은 것은 알려야 한다는 생각으로 친지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런을 적극 추천했다. 특히 손주들에게는 직접 런을 배달시켜주며 꾸준히 먹게 했다.
“어느 날 손녀딸 배를 문질러주는데 배가 솔방울처럼 까끌까끌 한 거예요. ‘배가 왜 그러니?’ 했더니 아토피가 있대요. 보니까 손주 셋이 모두 무릎 뒤에도 빨갛게 아토피가 있더라고요. 또 애들이 변도 잘 못 봐서 얼굴이 새파래지도록 힘을 줘요. 그 모습이 너무 안쓰러워서 아이들에게도 런을 먹이기 시작했죠.”
할머니의 사랑으로 꾸준히 런을 음용했다는 정 씨의 손주들은 신기하리만치 아토피와 변비가 해결되었다고 했다.

“저번에 애들한테 물어보니까 ‘우리 이제 아토피랑 변비 없어요!’ 하더라고요. 그 얘기를 들으니 정말 기쁘고 행복했어요. 이제는 집에 런이 떨어지면 ‘할머니~ 런이 다 떨어졌어요!’ 하면서 먼저 전화하는 거 있죠?”
건강해진 손주들 이야기를 하며 행복한 웃음을 터뜨리는 정정숙 씨는 런 덕분에 손주들이 건강해지니 아들, 며느리도 기뻐해서 더 돈독한 가족이 되었다고 좋아했다. 무엇보다도 온 가족이 런을 먹고 건강해졌다면서 앞으로도 신앙촌기업이 좋은 제품을 꾸준히 만들어 주길 바란다고 했다.

“신앙촌은 예전부터 품질 좋은 제품을 묵묵히 만들어왔어요. 그래서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지요. 이익만 추구해서 몸에 안 좋은 걸 넣고서도 건강에 좋은 것처럼 포장해서 파는 문화는 사라져야 합니다. 우리 사회가 그런 거짓된 방향으로 나아가서는 결코 안 되니까요. 정직과 신뢰를 중요시하는 신앙촌의 훌륭한 기업 정신을 많은 기업들이 본받고, 앞으로 이런 정신을 우리 후세대들이 이어나가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