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장신앙촌(15) 하나님의 증거③

성경의 거짓을 밝히신 하나님
발행일 발행호수 220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감람나무를 통해 내리시는 이슬성신(1957년 4월 30일, 서울 제1중앙전도관)

감람나무를 통해 내리시는 이슬성신의 권능에 관한 체험담을 하나 더 들어본다.

“이슬성신의 권능은 수없이 많지만 그 중의 한 가지가 생명물로 시신이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입니다. 저는 교역 생활을 하면서 천부교 장례식에 접할 때마다 굳었던 시신이 아름답게 피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고인의 편안해진 모습을 지켜본 유족들이 마음의 위로를 받으며 몇 번이고 감사하다는 말씀들을 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세상에는 물을 가지고 현혹하는 종교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 물이라는 물질에 하나님의 성신이 임하셔야만 생명물이 되고 시신 또한 피어나는 것으로, 이것은 저희들에게는 크나큰 하늘의 축복이 되는 것입니다. 지난 반세기 동안 기성교단이 겉으로 드러내 놓고 때로는 뒤에 숨어서 저희 교단과 하나님을 그토록 핍박해 온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고 생각합니다.”(최성례 관장, 57. 소사교회)

성경의 2%만이 하나님 말씀

육신을 입고 세상에 오신 하나님께서는 이슬성신을 한없이 내려 주시고 생명물을 만들어 주셨을 뿐 아니라 성경의 거짓과 예수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밝혀 주심으로 당신이 하나님의 존재임을 드러내셨다.

성경은 긴 세월에 걸쳐 의심할 바 없는 하나님의 말씀으로, 예수는 하나님의 아들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돼 왔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성경 속에 하나님이 삽입하신 하나님의 말씀은 2%밖에 되지 않는다고 하셨다. 그리고 아담 해와의 창조와 선악과, 에덴동산 등 창세기 1장에서 부터 거짓으로 기록돼 있는 성경의 허구성을 낱낱이 지적하셨다. 또한 예수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밝히시고 그에게 구원이 없음을 명확히 밝히신 것이다. 이런 일들은 모두 하나님의 존재가 아니고서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깊은 말씀이다.

인간 창조의 근본과 인간이
마귀의 구성체임을 밝히시고
그 구성체를 벗는 이슬성신을 주셔

하나님께서는 인간 창조의 근본도 밝히셨다.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제1 천국과 그곳에서의 범죄로 인하여 1차 지옥인 지구와 육신의 인간이 창조되었음을 밝히신 것이다. 천국에서의 인간은 어떠한 구조이며 그곳에서는 무엇을 먹고 살며 천국에서의 영생의 모습은 어떠하다는 것도 말씀해 주셨다. 이와 같이 인간 창조의 근본을 밝히시는 것도 하나님의 존재가 아니고서는 할 수 없는 말씀이다.

제1 천국에서 영생하도록 창조되었던 인간이었지만 범죄의 대가로 지구라는 1차 지옥에 떨어지게 된 인간의 과제는 구원을 얻는 것이다. 인간이 구원을 얻으려면 자신의 정체가 무엇인지를 알지 않으면 안 된다. 유구한 인간의 역사 속에 인간의 구성체가 무엇인지를 안 자는 하나도 없었고 인간이 어떠한 구성체라는 것을 지적한 존재도 아무도 없었다. 인간을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인간이 마귀의 구성체임을 지적하실 수가 있는 것이다.

자신이 마귀의 구성체인 것을 알지도 못하면서 구원이라는 것은 있을 수가 없는 것이지만 자신이 마귀의 구성체인 것을 깨달았다고 하여도 그것만 가지고 구원 얻을 가망은 없다. 자신이 마귀의 구성체인 것을 안다고 하여도 그 구성체를 벗어 버리는 방법을 모르고서는 구원을 얻을 수는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이 마귀의 구성체라는 것을 지적하신 동시에 마귀의 구성체를 벗어 버리는 방법을 세밀히 가르쳐 주셨다. 성경을 아무리 읽어도 희미한 윤곽밖에 알 수 없는 구원의 방법, 즉 마귀 구성체를 벗어 버리는 방법을 육신을 입고 오신 하나님께서는 너무도 세밀하게 꼬치꼬치 우리에게 가르쳐 주신 것이다. 그러나 구원은 방법론만 가지고 얻을 수 없다. 구원은 “힘으로도 못 하고 능으로도 못 하고 오직 성신으로만 가능하기 때문이다.”(세가리아 4장 6절) 하나님께서 구원의 방법론만 가르쳐 주셨다면 진짜 하나님은 하나님이시로되 방법론의 하나님에 그칠 수밖에 없다. 아무리 힘을 가지고, 아무리 능력을 가지고, 아무리 몸부림치며 가슴을 찢고 땅을 치며 울어도 얻을 길이 없는 구원을 마귀를 멸하고 죄를 씻어서 삼위일체 하나님의 신을 부어 실제로 구원을 주시는 것이다.

하나님의 신으로 구원을 주심

육신을 입고 오신 하나님께서는 인간이 마귀의 구성체임을 지적하시고 그 구성체를 벗어 버리는 세밀한 방법을 가르쳐 주셨을 뿐만 아니라 삼위일체 하나님의 이슬성신을 가지고 오셨기 때문에 방법론의 하나님에 그치지 않고 실제로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이신 것이다. 삼위일체 하나님의 신을 부어 마귀의 구성체가 영존할 수 있는 성신의 구성체로 화하게 하는 능력의 손을 가지고 오셨기에 진실로 구원을 줄 수 있는 하나님이 되시는 것이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