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을 위해 최고의 노력을 다해야 할 때

6월 남성회 축복일 정규예배
발행일 발행호수 2597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6월 남성회 축복일 정규예배
사업 시상식, 신축위원 시상 등

지난 6월 27일, 신앙촌에서 남성회 축복일 예배가 있었다. 이날 2/4분기 소비조합 사업시상식, 100% 목표 달성 시상식, 신축위원 시상식, 경주 추모예배 행사 지원자 공로상 시상식 등이 있었다.

예배를 인도한 정주현 관장(부산교회, 남부총무)은 “하나님께서는 인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셔서 수많은 사람을 진리의 길로 돌이키게 하셨습니다. 지금은 전도의 결실을 맺어 구원을 얻기 위해 최고의 노력을 기울여 나갈 때입니다.”라고 했다. 이어 “어떤 상황과 조건 속에서도 하나님을 의지하고 나아간다면 우리는 많은 사람들을 구원의 길로 돌이킬 수 있습니다. 전도를 위해 하나님께 진실된 마음으로 간절하게 기도드리며, 은혜를 받아 구원을 얻기 위해 사력을 다해 질주해야 하겠습니다.”라고 설교했다.

2/4분기 사업시상식에서는 최우수상에 이용식 사장(서대문교회), 김선출 사장(소사교회), 이경수 사장(덕소교회), 우수상에 김석주 사장(서대문교회), 김장열 사장(청주교회), 장려상에 윤경수 사장
(서대문교회), 이대원 사장(인천교회), 노력상에 조용춘 사장(서대문교회) 외 5명, 격려상에 김승주 사장(홍성교회) 외 12명이 수상했다.

100% 목표 달성 중앙상은 서대문, 덕소, 춘천, 대전, 목포, 부산이 받았다. 또 지난 6월 초에 있었던 ‘추모의 날’ 행사지원에 힘쓴 양성철 권사(소사교회), 최현동 권사(광주교회)에게 공로상이 수여됐다.

마지막으로 신축위원 시상이 있었다. 소사교회 신축위원 임형모 권사(수원교회) 외 21명, 청주교회 신축위원 이영진(청주교회)외 9명이 수상했다.

2/4분기 사업시상식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