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사업 매출 신장

믿고 찾는 신앙촌식품 더 많은 고객에게 알려야
발행일 발행호수 253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2017년 3/4분기 사업 시상식이 열렸다. 시상식은 개인 판매, 장유사업 우수 중앙 및 장유 개인 판매순으로 발표했다.

개인 판매 최우수상은 유기성(수원), 최우영, 이용식(서대문), 이삼(부산), 김선출(소사), 우수상은 박철규(광양)외 9명, 장려상은 김영호(마산)외 12명, 노력상은 김성곤(울산)외 24명, 격려상은 임재길(서대문)외 79명이 받았다.

장유사업 중앙상은 수원, 서대문, 소사, 부산, 일광, 청주, 광주, 마산, 구리, 울산, 대구, 전주, 인천, 광양, 홍성, 대전, 장유사업 개인 판매 수상자는 장창순(수원)외 7명이 받았다.

개인 판매 최우수상을 받은 이삼 사장은 “많은 고객이 신앙촌식품은 믿을 수 있다고 말합니다. 믿고 찾는 신앙촌식품을 판매하는 저 또한 고객에게 신뢰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소비조합원이 되도록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장유사업 우수상을 받은 장창순 사장은 “2017년 사업 목표 달성과 더 힘껏 도약하는 2018년 식품 사업을 위해 이번에 생명물간장 차량을 새롭게 구입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명품 간장을 판매한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더 많은 고객에게 우수한 신앙촌 식품을 알리기 위해 힘껏 달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