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수영장 이야기(Summer Swimming Talk! Talk!)

Summer Swimming Talk! Talk!
발행일 발행호수 2643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8월 캠프에는 물놀이를 더 많이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고요. 식사로 먹은 핫골드윙, 오징어, 수박화채가 제일 맛있었어요. 스퀴시 열쇠고리 만들기도 재미있었고,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신앙강좌 시간에 들은 생명물인데요. 이슬성신이 담긴 생명물의 능력이 정말 신기했어요.
박수진 양(초4, 덕소교회)

신앙촌 여름 캠프가 2박 3일이 아니라 3박 4일이었으면 좋겠어요. 관장님이랑 수영장에서 같이 미끄럼틀 또 타고 싶어요. 정말 잊지 못할 캠프였어요!
이하은 양(초2, 가좌교회)

수영장에 온 기념사진 찍었어요. 매번 올 때마다 설레고 동심으로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혹시 수영하고 있는 모습도 한 장 찍어주실 수 있어요? 마음에 드는 사진 골라서 인스타그램에 올리려고요. 호호.
유형자 권사(의정부교회)

2박 3일 동안 많은 걸 배워가는 캠프가 된 것 같아요. 신앙강좌도 쉽게 설명해 주셔서 집중이 잘 되었고, 수영장에서 너무 재밌게 놀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었어요. 또 모임에서 입사생 언니들,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서로를 더욱 알아가고 친해지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이번 캠프는 여름방학의 기억 중 손꼽을 만큼 저한테 좋은 추억으로 남게 될 거 같고, 이렇게 무더운 날씨에도 캠프를 준비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유나(중3, 서면교회)

물놀이뿐만 아니라 교인들과 신앙촌 이곳저곳도 산책하고 사진도 찍으며 즐겁고 감사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부산2중앙 신축예배는 꼭 해내겠다는 마음으로 간절히 구하면 도와주시는 하나님이 계심을 한 번 더 느끼는 시간이었습니다. 이번 우수소비조합 세미나는 많은 힘을 얻게 해주었습니다. 함께 했던 교인들도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큰 감동을 받았다고 많이들 말씀하셨습니다.
지향임 권사(서동교회)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