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상회와 함께 성장하는 소비조합 될 것”

발행일 발행호수 259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 6월 13일, 신앙촌에서 열린 1/3분기 사업시상식에서 신앙촌상회를 새로 오픈한 소비조합 사장님들에게 꽃다발이 수여되었다. 왼쪽부터 차례로 전화영 사장(신탄진점), 손명득 사장(신암동점), 김주희 팀장(서천중앙시장점), 정향숙 고문(기장신앙촌 서동점), 최정자 팀장(산본시장점), 신정미 팀장(성남점), 홍기원 팀장(면목7동점), 김은희 팀장(상도점), 이은희 팀장(시흥3동점).

신앙촌상회 오픈했어요


# 신앙촌상회 부산 서동점

부동산에 가서 마땅한 가게 자리를 찾고 있는데, 부동산 사장님이 지금의 신앙촌상회 자리를 가리키시며 “여기는 신앙촌이 들어와야 하는데…”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어떤 가게를 할 것이라 밝히지 않았는데 사장님이 그런 말씀을 하셔서 놀랐고, 신앙촌상회가 주변에 생기기를 바라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더 많이 사랑받는 신앙촌상회가 되도록 힘쓰겠습니다.


# 신앙촌상회 서울 상도점

주변에 새로 생긴 신앙촌상회에 갔다가 밝고 활기차게 일하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서 우리도 꼭 해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제품이 고급스럽다고 칭찬하시는 고객, 동네에 신앙촌이 다시 생겼다며 반가워 하시는 고객들을 보며 이 길을 먼저 닦아 오신 선배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신앙촌과 신앙촌 제품이 널리 알려질 수 있도록 끊임없이 고민하고 노력하겠습니다.


# 신앙촌상회 서울 면목7동점

먼저 일할 수 있는 기회와 복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신앙촌상회를 시작하니 우리 교인분들이 무척이나 기뻐하시며 적극적으로 도와주고 싶어하셨습니다. 직장 있으신 분도 퇴근하고 오셔서 가게를 봐주시겠다고 하고, 일주일에 두 번씩 와서 돕겠다고 하시는 분들… 그 말씀이 정말 큰 힘이 되었습니다. 하나 된 마음으로 힘차게 나아가는 면목7동점이 되겠습니다.


# 신앙촌상회 대구 신암동점 손명득 사장

진심으로 감사하고 기쁜 마음뿐입니다. 오랫동안 간절히 기다렸던 일이라 아직도 제대로 실감이 안납니다. 꿈만 같아요. 요즘은 아침에 출근을 준비하는 시간이 너무 즐겁습니다. 아침에 빨리 신앙촌상회 문을 열고 싶어서 아침밥도 먹기 전에 이른 시간부터 달려옵니다. 이 생활이 너무 즐거워요. 앞으로 신앙촌 상회와 함께 성장하는 소비조합이 되고 싶습니다.


# 신앙촌상회 경기 성남점

그동안 정말 멋진 신앙촌상회를 만들어야겠다는 마음으로 준비해왔습니다. 오픈을 하고 나니 정말 감격스럽고, 신앙촌상회 이름만 불러도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마트에 제품을 배달하고 돌아왔는데, 문이 열리기만을 기다렸다는 듯 들어오시는 고객들을 볼 때 진심으로 행복합니다. 신앙촌상회 열길 정말 잘했습니다. 이 마음 잊지 않고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일하겠습니다.


# 신앙촌상회 서울 시흥3동점

고객님들께서 새로 생긴 신앙촌상회가 너무 예쁘고 좋다고 많이 오십니다. 어떤 분은 우리 동네 신앙촌상회 갈 생각에 가슴이 설렌다고 하셨습니다. 또 신앙촌상회가 생겨서 동네가 다 밝아진다고 주변 주민들도 좋아하셨습니다. 상회를 시작하지 않았다면 알지 못했을 기쁨들을 요즘 충만하게 느끼고 있습니다. 감사한 마음으로 노력하는 신앙촌상회 시흥동점이 되겠습니다.


# 신앙촌상회 대전 신탄진점 전화영 사장

더욱 열심히 살고 싶어서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상회 준비까지 밥 먹을 시간이 부족할 정도로 바쁜 날들을 보냈는데, 그 하루하루가 정말 즐겁고 배도 고프지 않을 정도로 기뻤습니다.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고 나니 마음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 신앙촌상회 안양 산본시장점

신앙촌상회는 우리 안양지역 식구들이 받은 귀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앙촌상회 준비과정이 쉬운 것은 아니었지만, 그 과정 속에서 안양지역 소비조합들의 마음이 하나가 됨을 느꼈습니다. 앞으로 안양지역에 신앙촌 물건을 많이 홍보하고 전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양 지역 소비조합 화이팅!


# 신앙촌상회 서천 보령점

감사한 마음으로 신앙촌상회 오픈 준비를 시작했는데, 준비하는 나날이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가게 위치를 알아보던 중 예산에 딱 맞는 좋은 가게를 찾게 되어 신기하고 감사했습니다. 신앙촌상회를 시작하기 너무 잘했단 생각이 들고, 주민분들도 신앙촌상회 생겨서 좋다고 말씀하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