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도전, 신앙촌상회!

발행일 발행호수 259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 8월달에 신앙촌상회를 오픈한 사장님들. 촬영을 위해 잠시 마스크를 벗었다. 왼쪽부터 차례로 장서영 팀장(화명 수정역점), 권은미 사장(용호점), 이영심 팀장(인천점), 김민서 팀장(계림2동점), 김정애 팀장(부송동지점), 김복덕 팀장(하남덕풍시장점).

신앙촌상회 오픈 릴레이 이어져
8월, 전국서 8개 매장 신규 개업

불경기 속에서도 신앙촌 소비조합들의 매장 오픈 릴레이가 계속되고 있다. 지난 6월 11개 매장 오픈, 7월 9개 매장 오픈에 이어 이번달 8개의 신규 신앙촌상회가 문을 연 것이다.

신앙촌상회는 신앙촌 소비조합이 운영하는 직매장으로 우수한 신앙촌 제품 일체를 판매 및 배달하고 있다. 현재 신앙촌상회에서 판매되는 제품으로는 요구르트 런, 생명물 간장, 생명물 두부 등이 있으며 이불, 홈웨어 등 섬유제품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정직과 신뢰의 이름 신앙촌은 다양하고 질 좋은 제품을 생산하며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은 60년 전통의 기업이다. 고객만족을 위해 달려온 신앙촌과 신앙촌 소비조합의 힘찬 발걸음은 앞으로도 계속 될 예정이다.

아래는 이번달 신앙촌상회를 새로 오픈한 분들의 소감이다.


# 부산 화명 수정역점 장서영 팀장

오랜 소망이었던 신앙촌상회를 열게 되어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판매하며 신앙촌과 천부교를 알릴 수 있음에 마음이 설렙니다. 특히 이곳은 어린 아이들과 젊은 엄마들이 많아서 요구르트 런을 홍보할 생각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물건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정성을 전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 부산 용호점 권은미 사장

이전에 소비조합 사장님이 하시던 가게를 인수하여 새로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그전 사장님이 좋은 분이셔서 기존 신앙촌상회 고객님들이 많으셨고, 다행히 새로 온 저를 무척 반가워해 주셨습니다. 앞으로 새로운 고객님도 많이 찾아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신앙촌상회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인천점 이영심 팀장

오픈을 준비하면서 신앙촌 식품의 우수성을 아시는 분들, 신앙촌상회를 기다리시는 분, 신앙촌에 관심있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이것저것 제품에 대해 질문하시는 고객들을 볼 때 기쁘고 설레는 마음이 듭니다. 앞으로 훌륭한 신앙촌 제품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신앙촌을 알릴 수 있도록 힘차게 나아가겠습니다.


# 광주 계림2동점 김민서 팀장

신앙촌상회라는 간판을 달기까지 많은 일이 있었지만, 진심을 다해 도와주시는 교인분들과 마음을 모아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신앙촌을 널리 알릴 기회가 생긴 것 같아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도와주신 분들의 귀한 마음 잊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계림2동점이 되겠습니다. 화이팅!


# 익산 부송동지점 김정애 팀장

새로 개발된 신도시에, 그것도 사거리 중심지에 신앙촌상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조건에 맞는 부동산 찾기가 어려운 요즘, 유리한 조건으로 좋은 자리를 구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감사했습니다. 아파트가 밀집한 지역인 만큼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신앙촌 제품을 널리전하며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하남덕풍시장점 김복덕 팀장

신앙촌상회를 오픈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한 여성분이 찾아오셨습니다. 돌아가신 어머니가 신앙촌 마니아라고 하실 정도로 신앙촌 이야기만 하시며 무척 좋아하셨다고 합니다. 어머니 생각이 나서 일부로 인터넷 검색까지 해서 찾아오셨다는 이야기를 듣고, 앞으로 정말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오고 싶어하는 신앙촌상회가 되도록 힘껏 노력하겠습니다.


# 서울 남성시장점 김은희 팀장

신앙촌상회가 없던 지역에 매장을 열었는데 많은 분들이 신앙촌이 생겼다고 너무나 반가워 하셨습니다. 진심으로 신앙촌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만나게 되어 정말 기뻤고, 신앙촌을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 즐거움과 보람을 더 많은 소비조합들이 깨닫게 되면 좋겠습니다.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달려 나가는 남성시장점이 되겠습니다.


# 서울 성산점 김해자 사장

신앙촌상회를 오래 하다 보니 고정 고객이 많아지고 어느 정도 자리가 잡혀서, 새로운 곳에서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싶단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오래전부터 계획했던 신앙촌상회 2호점이란 꿈을 올해 이루게 되어 하나님께 한없이 감사드립니다. 가까이에 신앙촌이 생겼다며 너무 반가워하시는 고객들 모습에 절로 힘이 나고 기쁨도 두 배가 됩니다. 더욱 열심히 뛰겠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