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 제품에 신뢰가 생겨

발행일 발행호수 2620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급식 유통업체 (주)크로바
신앙촌 견학이 홍보에 큰 도움돼

서울·경기지역의 모든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에 급식 홍보와 납품을 담당하고 있는 ㈜크로바 임직원 20여 명이 추수감사절 행사 참석 및 식품단지 견학을 위해 신앙촌을 방문했다.

영양사를 대상으로 신앙촌에서 생산되고 있는 요구르트 런, 두부, 간장을 직접 홍보하고 있는 사원들을 위해 제품 교육시간을 갖고, 제품 제조 과정과 시설 등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주)크로바 권건형 대표는 “천부교 추수감사절 행사에 초대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왔습니다. 신앙촌 방문은 두 번째지만 행사 참석은 처음입니다. 일요일인데도 불구하고 직원들과 함께 참석하게 되어 더욱 기쁘고, 수준 있는 음악회가 감명 깊었습니다. 식사도 맛있었고 행사 준비를 많이 하신 것 같아 대접받고 가는 느낌입니다.” 라고 했다.

또한, “오늘 공장견학에 이어 제품 교육을 받고 나니 제품에 대한 진실함, 건강을 생각하는 좋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겠다는 생각에 더욱 신뢰가 갑니다.” 라고 덧붙였다.

이날 식품단지를 둘러 본 직원들은 실질적으로 신앙촌에 와 본 것이 홍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입을 모았다.

용춘옥 씨는 “견학을 통해 철저한 제품 관리에 신뢰가 생겼고, 영양사 선생님들께 자부심을 가지고 홍보에 힘쓰겠습니다.”, 최윤실 씨는 “심혈을 기울여 제품이 만들어지고 있다는 것에 감탄했습니다. 제조공장을 눈으로 직접 보고, 교육을 받고 나니 홍보에 더욱 자신감이 생겼을 뿐만 아니라 개인적으로도 신앙촌식품을 애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고 소감을 남겼다.

신앙촌식품 급식영업 담당자는 (주)크로바의 이번 방문이 신앙촌식품을 널리 알리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

장유공장 앞 (주)크로바 임직원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