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을 영존할 구성체로 만드시는 하나님

9월 여성회 축복일
발행일 발행호수 2374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구원 얻을 조건은
죄가 해결되어야 해
하나님 뜻대로 움직임이
없는 것도 큰 죄

9월 여성회 축복일 예배가 6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영존할 생명체로 만드시는 하나님’에 대한 말씀이었다. 최종희 관장(울산교회)은 다음과 같이 설교했다.

“하나님께서 이 지구는 1차 지옥이므로 고통과 괴로움이 생산되는 세계이고 육신의 구조와 생활 자체가 썩을 것을 먹어야만 생존할 수 있는 너절한 세계이며, 영원한 세계인 천국은 죽지 않고 영원히 살며 모든 것이 재창조되는, 전체가 향기뿐이며 즐겁게 사는 세계임을 비교하여 말씀해 주셨습니다. 이와 같이 천국과 지옥은 완전히 다른 세계로 지옥에 갈 생명은 개 한 마리 값도 안 되지만, 천국에 갈 영존할 한 생명의 가치는 우주보다 크다고 하시며 우주만한 다이아몬드를 억만 개를 1초에 1억 번 억만 배하는 그런 걸 영원무궁토록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가치라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그러면 영존하는 한 생명체가 되기 위한 구원의 조건은 무엇일까요? 이것은 바로 죄가 해결 되어야 한다고 하셨습니다. 우리는 1차 천국에서 죄를 지어 성신이 빠져나가고 죽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형벌 받는 1차 지옥인 지구를 창조하셔서 다시 한 번의 구원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입니다. 그리고 죄 때문에 죽게 되었으므로 구원의 조건이 되는 죄의 해결 뿐만 아니라 삼위일체 하나님의 신을 부어 성신의 구성체로 화하여 영존할 수 있는 구성체로 만들어 주시는 권능의 손으로 저희들에게 축복해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시는 일이며 꼭 하라 하신 일이 전도와 사업입니다. 저희가 하나님의 뜻을 헤아려 뛰지 않는 것도 큰 죄가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 구원 얻는 영존하는 의인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가치는 무한대로 가장 고귀하며 세상 성공하는 정도 노력의 몇 배 이상 노력하라 하셨습니다.
하나님 앞에 세워지는 그날 정확하고 공의로운 심판으로 애씀과 수고로운 모든 것을 알아주시는 하나님이 계시기에 힘들어도 기쁜 마음으로 구원을 바라보며 노력하여 의인의 대열에 참여합시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