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의 꿈, 하나의 목표(청군) vs 뜨거운 열정 무한한 도전(백군)

2010 천부교 체육대회
발행일 발행호수 234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우리는 자랑스러운 청군이다! 천하무적 최강청군의 응원전(왼쪽)과 영원한 우승을 향한 백전백승 무적백군의 응원전 모습

2010 천부교 체육대회 응원전에서는 백군의 무한 파워와 청군의 힘찬 기백을 느낄 수 있었다.

먼저 응원전을 펼친 백군 응원의 주제는 ‘뜨거운 열정 무한한 도전 우승의 그 이름 ever victory’.
웅장한 북소리와 함께 백군의 주제가 운동장에 울려 퍼지자 하늘에는 ‘즐거운 도전, 건강한 미소-ever victory’ ‘시온 영원하리라-빛나는 백군’의 메시지가 담긴 비행선이 떠다녔다. 백군 응원단은 “우리는 백군 하나된 백군 백군은 반드시 우승한다 무적백군 화이팅!” 응원가에 맞춰 하나의 동작으로 ‘하나된 백군’을 일치단결하여 표현했다.

이어 백군 응원단장과 치어단이 ‘뜨거운 열정으로 포기하지 않고 무엇이든 도전하면 해낼 수 있다’는 ‘열정의 백군’을 역동적인 액션으로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힘 있는 북 퍼포먼스와 함께 기를 든 치어단, 기수단이 등장했고 백군 응원단은 모두 일어나 “열정을 향해 도전을 향해 우승을 향해 힘차게 나가자”는 응원가를 부르며 응원전의 대미 ‘ever victory’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백군은 이번 응원전에서 선수들의 땀과 노력, 또한 격려를 보내는 관중의 힘찬 응원, 모두가 하나 된 마음으로 끝까지 도전하여 체육대회의 경기뿐 아니라 자신과의 모든 싸움을 이겨 구원을 향해 나가겠다는 백군의 굳은 의지를 나타냈다.

청군의 응원 주제는 ‘하나의 꿈, 하나의 목표, 2010 청군이 해낸다!’이다.
“우리는 최강 청군이다”는 응원단장의 외침으로 응원이 시작되자, 운동장에 울려 퍼지는 서정적이고 힘찬 트럼펫 선율로 청군선수들의 우승을 향한 결연한 각오와 의지를 표현했다.

구원을 향한 하나의 꿈, 우승을 향한 하나의 목표를 꼭 이루겠다는 응원가 ‘오 청군’을 부르며 청군의 응원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자 치어단이 힘차고 화려한 액션으로 ‘우승을 향해 뛰는 청군의 하나된 마음’과 ‘구원의 그날을 향해 달리는 시온인의 열정’을 표현했고, 전체 응원단은 최강청군의 “최고”라는 의미와 “하나”의 목표를 형상화한 응원을 펼쳤다. 모두가 하나 되어 부른 응원가처럼 “어떠한 어려움과 장애에도 꿈과 목표를 꼭 이루어 내리라”는 청군의 강한 의지를 느낄 수 있었다.

이어 대형 북 연주자들의 강렬한 리듬터치와 액션 퍼포먼스, 응원의 대미를 알리는 더 웅장해진 청군 응원소리가 감동의 소리로 운동장에 울리자 응원석에서 ‘우승한다 최강청군’이라는 글자당 3m짜리 대형게이트기가 등장, 최강청군 선수들이 우승의 새 역사를 쓰겠다는 굳은 각오를 새겼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