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자부 종합시상식
전도와 사업부문 개인 교회별 선정, 승사 성직 임명식도2011년 1월 축복일에 2010년도 종합시상식에 열렸다.
한국천부교전도관유지재단 심광수 이사장은 시상자들을 일일이 격려하면서 상장과 부상을 수여하였다. 심 이사장은 “작년 한 해 동안 모든 교인들이 수고가 많았다. 수상자들의 땀방울 하나하나가 우리 시온의 밑거름이 되었다. 금년에도 모든 교인이 백 배, 천 배의 은혜를 받도록 노력하자. 전 교인이 은혜를 받을 길을 택하자. 교인 한 분 한 분이 이 지구상에서 가장 귀하신 분들이다. 우리 모두가 내년에는 최상의 상을 받을 수 있도록 최고의 노력을 하는 감람나무 가지가 되자”고 당부하였다.
4/4분기 사업부문 개인시상식에서 우수상은 기장교회 김명수 외 11명, 장려상은 인천교회 조운래 외 11명, 노력상은 소사교회 이갑천 외 23명, 격려상은 구리교회 신귀철 외 55명이 각각 수상했다.
2010년 종합시상식 모범상에는 주상덕(구리교회) 외 29명, 봉사상은 이용식(서대문교회) 외 44명, 전도상은 박현석(울산교회) 외 2명이 수상하였다.
사업부문 우수 중앙은 1위 울산교회, 2위 목포교회, 3위는 서대문교회가 차지하였다.
개인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대상-소사교회(이하 교회명만) 김선출 ▲최우수상-구리 유기성, 대구 김영린, 광주 추홍엽 ▲우수상-서대문 김봉수, 서대문 김석주, 기장 김명수, 청주 최대규 ▲장려상-서대문 조용춘, 청주 김장열, 인천 이대원, 덕소 엄기봉, 덕소 이경수 ▲격려상-덕소 염치순, 광양 오판호, 전주 진성진, 광주 강희봉, 부산 최종태, 인천 김인곤, 기장 김경배, 일광 백종원, 홍성 이성근, 소사 이갑천, 소사 이충남, 서대문 윤경수, 수원 노영춘, 홍성 이갑희, 서대문 민형근, 부산 김종식, 홍성 박종대, 구리 신귀철, 덕소 이헌구, 부산 김홍문, 수원 장창순, 부산 박동식, 대구 남은성, 서대문 조규철, 인천 조운래, 대전 정주현, 서대문 조효덕, 수원 박일준
또한 이날 승사 성직임명식이 함께 있었다. 승사 임명을 받은 명단은 다음과 같다. ▲소사 이갑천 ▲기장신앙촌 안성탁 ▲소사 김창섭 ▲서대문 한명동 ▲전주 이진봉 ▲서대문 정의영 ▲홍성 박종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