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키즈 윈터 스쿨] ‘천부교 청소년들, 음악 배우며 신앙도 키워’

전국 어린이·여학생 신앙촌 겨울 캠프
발행일 발행호수 2419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하나님을 더 알고 싶어요!`
1월 12일부터 14일까지 신앙촌에서 전국 천부교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2013 키즈 윈터 스쿨 캠프가 열렸다. 캠프의 주제는 ‘하나님 사랑 안에 자라나는 천부 어린이.’

키즈 윈터 스쿨에서는 과학으로 보는 하나님 증거 등 ‘사랑의 하나님’을 배워보는 키즈 스쿨 시간, 조별로 신앙촌 곳곳을 다니면서 초능력 림보, 초능력 농구 등의 게임과 레이스를 펼치는 ‘런닝맨 초능력 레이스’, 공공질서와 신앙촌 내에서 지켜야 할 질서교육, 캠프 기간 동안 모은 코인으로 바자회 물건 을 구입하는 파자마 바자회, 사탕부케 만들기, 키즈 브레인 서바이벌 등으로 진행되었다. 윈터 스쿨 참가 어린이들은 “파자마 바자회에 제가 낸 물건을 다른 친구들이 관심을 갖고 사 가니까 기분이 좋았어요.”, “식사 시간이 기다려져요. 정말 맛있어요.”, “교회 친구들과 더 친해져서 기쁘고 즐거웠어요.”, “하나님을 더 알고 싶어요” 등의 소감을 말했다.

식품과학고에 많은 관심 가져
천부교 여학생들을 위한 ‘윈터 뮤직 캠프’는 음악을 중점적으로 배우는 캠프로 마련되었다.

뮤직 캠프 참가 여학생들은 평소 배우기 힘든 성악의 발성과 호흡법 등을 체계적으로 배우고 다양한 합창곡을 알토, 메조, 소프라노 파트로 나누어 각각 연습하고 화음을 맞춰보았다.

그외에도 신나고 즐거운 레크레이션, 조별로 다양한 모양의 쿠키를 만들고 오븐에 굽는 쿠킹 클레스, ‘과학으로 보는 하나님의 신비’를 배운 신앙 강좌와 분반 공부, 1319 우리들의 힐링 콘서트, 신앙촌 시온실고 여학생들이 준비한 ‘오즈의 마법사’ 뮤지컬 공연 관람 등의 순서도 있었다. 특히 2013년 3월에 개교하는 시온식품과학고 소개 및 견학 시간에는 많은 여학생들이 관심을 가지며 경청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