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진 양 마라톤 3㎞ 학생 부문 우승

2위 김서현(논산교회), 3위 신은지(포항교회)
발행일 발행호수 2470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2014 천부교 건강 마라톤 대회 3㎞ 학생 부문에서 1위는 김수진(중2, 시흥교회), 2위는 김서현(중1, 논산교회), 3위는 신은지(중2, 포항교회)가 차지했다.

김수진 학생은 “평소 달리기를 좋아하는데 마라톤 대회가 열리는 곳이 신앙촌이어서 더 뛰어보고 싶었습니다. 출발 총소리와 함께 친구들, 신앙촌 사람들과 뛰면서 바람까지 선선하게 불어 아주 상쾌하게 뛰었습니다. 뜻하지 않게 1등을 해서 정말 좋았고 감사했습니다”라고 했다.

2위 김서현 학생은 “지난 천부교 체육대회 때 훌라후프 경기에서는 져서 좀 아쉬움이 남아 있었는데 신앙촌 마라톤대회에 참가해보라는 관장님의 권유를 받고 더 많이 노력해서 이번 마라톤 대회에서는 좋은 성적을 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열심히 노력한 결과 2등을 해서 정말 좋고 앞으로 즐거운 교회에 꾸준히 다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고 했다.

마라톤 대회에 처음 참가했다는 3위 신은지 학생은 “마라톤 대회를 앞두고 아이들과 관장님과 함께 연습을 하였습니다. 3㎞가 얼마 안 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꽤 멀어 힘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다함께 연습을 해서 그런지 즐겁게 연습 할 수 있었습니다. 마라톤 당일 예배를 드리는데 관장님께서 마라톤 하면서 하나님 은혜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는 말씀이 기억에 남았습니다. 저도 달리면서 은혜 받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숨이 차고 힘들었지만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뛰었더니 3등이라고 발표되어 정말 놀랐습니다. 즐거운 마라톤 대회, 다음에도 또 참가하고 싶습니다”라고 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