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여학생 합창단 만찬 등 개최

6월 학생 축복일 파트별 모임
발행일 발행호수 246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6월 7일 학생 축복일 전날, 각 파트별 모임이 7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유년 리더스쿨 3기 모임(아래 사진)에서는 어린이들이 ‘구원의 약속, 이슬성신과 생명물’에 관한 말씀을 배우고 생각하기, 말해보기, 외우기, 전하기를 직접 해 보고 “자신있게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유년 리더가 될 것”을 다짐했다.

여학생 모임으로는 5월 이슬성신절 여학생 합창단 행사가 있었다. 합창 연습부터 무대에 서기까지 모습이 담긴 영상이 방영되자 여학생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지휘자·반주자에 대한 합창단원의 감사 인사 순서가 있었고 모임을 마친 뒤 신앙촌 레스토랑에서 전국 여학생 합창단의 만찬회가 열렸다. 여학생들은 7월부터 시작하는 동아리 반에서 뮤지컬, 요리, 디자인, 영어회화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예정이다.

한편, 중3 여학생들(위 사진)은 시온입사생 선배들과 한 조가 되어 평소 궁금했던 점과 학업, 신앙적인 면의 고민거리를 서로 나누는 등 선배와의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대학생들은 신앙촌 레스토랑에 모여 하나님 말씀이 간행된 후 천부교 여대생으로서 갖추어야 할 자세에 대해 생각해보고 토론을 했다.

축복일 당일, 유년 2부 행사 ‘신나는 퍼즐팡!’이 신앙촌 롤러장에서 열렸다. 조원들이 힘을 모아 미션을 수행하며 즐겁게 뛰어다니는 모습이 신앙촌 곳곳에서 보였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