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과 하나님 말씀 경전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해 주신 말씀이 가장 중요
하나님 말씀 경전에서 구원의 해답을 찾을 수 있어
천부교를 처음 알게 되신 분들이 이렇게 질문을 하십니다.
‘천부교는 성경을 안 보나요?’
답을 먼저 드리면 성경을 보기도 하지만 하나님 말씀이 담긴 경전 을 봅니다. 기성교회의 신학자들은 성경에 일점일획도 거짓이 없다고 합니다. 정말로 성경은 100% 하나님 말씀일까요? 먼저 성경이 편찬된 과정을 보겠습니다.
옛날에는 종이가 없던 시대라 성경을 양의 가죽이나 나무껍질에 기록했습니다. 핍박받아 불태워지기도 하고 썩어서 없어지면서 알아볼 수 없는 글이 많아지자 없는 부분을 대충 짜 맞추어서 성경을 완성한 것입니다. 그래서 앞뒤가 맞지 않는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누구도 성경의 오류를 찾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오직 창조주 하나님만이 밝히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짚어주신 성경의 오류 몇 부분만 보겠습니다. 성경을 처음 펼치면 창세기가 나옵니다. 창세기는 인간 창조와 에덴동산, 즉 천국의 모습을 그린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 지구 창조 6,000년 설
성경은 지구 창조가 6,000년 되었다고 합니다. 점점 과학이 발달 되면서 6,000년보다 더 오래된 생명체가 발견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무려 43억 년 전 생명체까지 발견되었습니다. 인간의 과학으로도 분명한 물증이 나왔는데 지구 창조의 역사가 고작 6,000년이라고 주장하는 것이 맞을까요?
2. 아담과 해와의 창조
창세기에서는 흙의 기운을 불어 남자인 아담을 창조하였고. 쿨쿨자는 아담의 갈비뼈를 뽑아서 여자인 해와를 창조하였다고 합니다.
사전에서 창조의 의미를 찾아볼까요?
창조 (創造) [창ː조]
① 전에 없던 것을 처음으로 만듦. ② 신(神)이 우주 만물을 처음으로 만듦.
창조란 없던 것을 처음 만드는 것입니다. 그러니 흙이나 갈비뼈로 사람을 만들었다는 것은 창조의 개념부터가 잘못 된 것입니다.
또한 흙으로 남자를 만들고 갈비뼈를 뽑아서 여자를 만들었다는 것은 신의 창조라고는 할 수 없는 아이들 소꿉장난 같은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3. 잠을 자는 아담
창세기에서는 아담이 쿨쿨 잠을 자고 있었다고 합니다. 피곤해서 잠을 자고 늙는 곳. 과연 천국의 모습일까요? 천국은 밤이 없고, 피곤이 없는 곳인데 잠을 잔다고 한 것을 보면 천국의 모습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4. 생명 과일
창세기에서는 아담과 해와가 생명 과일을 먹고 살았다고 합니다. 아담과 해와는 영원히 사는 존재로 창조되었다고 하는데 흙에서 나는 생명 과일을 먹습니다. 흙에서 나는 것들은 언젠가 다 썩고 부패합니다. 썩어질 것을 먹는다는 것은 결국은 지금 인간의 구조와 똑같다는 것입니다. 아담과 해와는 영원히 사는 존재가 아니었던 것입니다.
5. 가인과 아벨
창세기에서는 가인이 그의 아우 아벨을 쳐 죽였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동생인 아벨의 제사만 받으시자 가인이 화가 나서 동생을 죽인 것입니다. 가족을 죽이는 일은 요즘에도 흉악한 범죄인데 최초의 인간이라는 아담과 해와에게서 처음 태어난 아들이 자기 동생을 시기하여 죽였을까요?
또 동생을 죽인 가인은 많은 사람들이 무서워 도망갔다고 되어 있습니다. 당시에 아담과 해와, 가인 이렇게 세 식구밖에 없었는데 어떻게 많은 사람들이 있다는 것일까요?
세상의 작가가 쓴 소설이라도 어느 정도 문맥이 맞아야 하는데 창세기의 내용을 보면 꾸민 문맥조차 맞지 않고 완전히 틀린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국에 창조된 인간이 쿨쿨 잠을 자고, 썩을 것을 먹으며 살았다는 것은 천국을 모르는 자가 썼다는 것이 드러나는 것입니다.
창세기는 성경의 첫 페이지에 기록된 내용으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처음부터 이렇게 앞뒤가 맞지 않고 오류가 있다면 그 책을 어떻게 믿고 볼 수 있을까요?
『문헌의 첫 페이지에 기록된 총론에 오류가 있다면 각론 전부는 오류가 될 수밖에 없다. 성경은 총론인 창세기부터 허구로 되어 있다. 성경의 내용 대부분이 거짓이라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성경에는 2%만 하나님 말씀이 있다고 하셨습니다. 예를 들어 야고보 2장 12절은 하나님께서 삽입하신 말씀입니다.
‘너희는 자유율법대로 심판받을 줄 알고 행하라.’ 라고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자유율법이 무엇인지 어떻게 지켜야 하는지는 적혀있지 않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직접 알려주셔야 알 수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성경에 있는 말씀보다 하나님께서 직접 오셔서 해주신 말씀이 억만 배 더 중요한 것입니다.
천부교에는 하나님 말씀이 담긴 경전이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 경전을 깊이 읽어보시면 구원의 모든 해답을 찾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