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종교, ‘천부교’

발행일 발행호수 251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사람들은 한 번쯤 ‘나는 누구인가’ ‘왜 인간은 태어나서 죽는 것인가’ 라는 생각을 합니다. 세기적인 인문학자, 철학자 모두 삶과 죽음에 대해 연구했지만 그 해답을 찾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죽으면 좋은 곳에 간다는 다양한 종교를 믿으며 마음의 위안을 삼고 살아갑니다. 하지만 구원을 줄 수 있는 종교라면 확실한 증거가 있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간의 가장 근원적인 질문. 인간이 처음 어떻게 해서 생겨났는지, 왜 영원히 살지 못하고 죽게 되는지 명확한 답을 제시해 주어야 할 것입니다.
천부교는 창조주 하나님을 믿는 종교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이 어떻게 창조되었는지 알려주셨습니다. 우리 인간의 영은 1차 천국에서 살았습니다. 그런데 하나님 뜻을 어겨 범죄했고 범죄한 결과로 하나님께서 지구를 창조하셔서 지구에 태어나게 하신 것입니다. 첫째는 죄를 지은 대가를 치러야 하고, 둘째는 죄를 씻을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것입니다. 이곳은 범죄의 대가로 온 지옥이기 때문에 눈물, 탄식, 번민, 비관이 끊이지 않으며 이별하고 통곡하는 눈물의 세계라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인간들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줄 것을 약속하셨고 그 약속을 지키시기 위해 인간의 몸으로 이 땅에 오신 것입니다.
그리고 하늘의 은혜인 증거로 이슬성신을 내려주셨습니다. 이슬성신은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성경 호세아 14장 5절에 “내가 이슬과 같으리니…”라는 구절에 있습니다. 이슬성신은 이슬비가 내리듯 보이기도 하고 불기둥 모양으로도 내립니다. 이슬성신이 코에 맡아지면 향기로운 냄새가 나는데 이것을 향취라 합니다. 이슬 같은 은혜를 입어서 마음이 백합꽃같이 아름답게 피고, 죄를 씻음 받아야 구원에 이를 수 있는 것입니다.

천부교는 하늘의 은혜를
직접 체험할 수 있어
이슬성신과 생명물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하늘의 은혜

또 이슬성신이 물에 들어가면 하늘의 생명물로 화합니다. 세상의 물은 오래 두면 썩는 게 이치이지만 생명물은 몇십 년을 놔두어도 썩지 않습니다. 또한 생명물을 돌아가신 분에게 먹여드리면 딱딱했던 시신이 부드럽게 되고 검게 변한 피부색이 뽀얗게 변하게 됩니다. 이 같은 놀라운 변화는 죽은 사람은 의식이 막혀 더 이상 죄를 짓지 않기 때문에 이슬성신이 부어지는 대로 아름답게 피어나는 것입니다.
생명물에는 썩을 것을 썩지 않게 하시는 이슬성신의 권능이 담겨 있기에 가능한 일입니다. 썩을 것을 썩지 않게 바꾸어 주는 권능. 생명물은 하늘의 은혜를 과학적으로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이것은 살아 있는 사람도 죄를 짓지 않으면 이슬성신을 받아 아름답게 화할 수 있는 하나님의 권능을 보여 주시는 것입니다.

천부교가 다른 종교와 분명히 다른 점은 하늘의 은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슬성신과 생명물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하늘의 은혜입니다 구원에 대한 참 진리의 답을 천부교를 통해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