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한 가치를 널리 알려야’
사업 우수도관, 경남2지역 신앙촌상회 우수매장 발표8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3일 신앙촌에서 열렸다. 우수 소비조합원의 찬송특순으로 시작된 세미나는 시상식, 영업사례 발표, 신제품 설명, 말씀 교육 등의 순서가 있었다.
7월 런 사업 경진대회 시상식에서는 100% 목표 달성중앙상, 전달대비 목표 향상중앙상, 우수도관상이 발표되었다.
100% 목표 달성중앙상은 강릉, 소사, 기장, 마산, 삼천포, 울산, 안동, 경주, 예천, 제주, 서귀포 중앙, 목표 향상중앙상은 삼천포, 예천, 해남 중앙, 우수도관상은 경남2도관이 수상했다.
또 근면하게 식품 사업을 하는 소비조합에게 수여되는 성실판매자 시상에 이어 전국 신앙촌상회 우수매장 시상이 있었다. 우수신앙촌상회로 선정된 매장은 인천논현점, 광안역점, 일산서구점, 금호점, 정릉점, 주안용남시장점, 수암사거리점, 언양점, 신정1동점, 수성점이다.
영업사례는 지난 7월에 열린 전국 사업시상식에서 우수중앙상을 수상한 강릉중앙 김미숙 팀장의 식품 사업 활동이 소개되었다. 김미숙 팀장은 현재 강릉, 동해, 삼척 등 여러 지역 40여 곳의 급식 업체 관리뿐만 아니라 지역 대형마트 등에서 꾸준한 홍보활동을 하고 있다. 김 팀장의 활동 영상을 시청한 많은 소비조합원은 꾸준한 노력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깨닫게 되었다고 했다.
또 소비조합 사업 정보 공유를 위한 유통질서 교육, ‘생들기름’ 신제품 설명회도 있었다.
마지막으로 하나님 말씀을 주제별로 깊이 있게 생각해보는 말씀책 돋보기 시간이 있었다. 이달 말씀 주제는 ‘타계와 타계마귀’에 관한 내용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