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구르트 ‘런’ 신앙촌 식품(주) 2007 대한민국 ESH 가치 경영 대상 수상
9월 20일 신개념 요구르트 ‘런’을 생산하는 신앙촌식품이 대한민국 ESH(Environment Safety Health: 환경, 안전, 보건)가치경영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대한민국 ESH가치경영 대상은 인간 존중의 이념을 바탕으로 한 새로운 가치경영문화 확산을 위해 글로벌 경제의 핵심 이슈로 떠오르고 있는 환경, 안전, 보건 분야에서 탁월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우수 기업 및 기관을 선정 시상하는 제도이다.
2007 대한민국 ESH 가치 경영 대상은 국회환경노동위원회, 국회보건복지위원회, 산업자원부, 환경부 등이 공동으로 후원하고 각계의 전문 심사위원들의 엄격한 심사를 거친 기업만 수상하는 공신력 있는 상으로 환경일보, 환경TV, 사단법인 환경실천연합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영혁신원과 한국품질인증원이 주관하였다.
이날 국회 도서관내 대강당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혜자 사장은 환경일보와의 인터뷰에서 “소비자들의 건강과 직결되는 식품회사의 특성상 제품의 생산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위해요소를 완벽하게 제거하기 위해 다각적인 오염방지시스템 구축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오늘의 대상은 소비자 여러분의 성원의 덕분”이라고 했다.
ESH가치경영대상
ESH(Environment Safety Health)가치경영 대상은 단순한 이윤 추구를 벗어나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사회에 기여하는 기업들 중에서 환경, 안전, 보건과 관련해 글로벌 스탠다드를 갖춰 타기업에 모범이 되는 우수기업을 시상하기 위해 제정된 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