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기자 통신

발행일 발행호수 2172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모범 반사가 될래요!! 
 지난 2월 23일  경남1지역 어린이와 학생들은 마산에서 Winter school모임을 가졌다. 
 신앙강좌 1교시는 ‘타종교에 대한 일반지식’ 2교시는 ‘반사의 자세’라는 서로 다른 주제로 진행되었다. 
 ‘타종교에 대한 일반지식’은 지난 1월 기장신앙촌에서 개최되었던 ‘반사세미나’때 배운 내용이라 조금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  
 1교시가 끝난 후 유년부 어린이들은 재미있는 레크레이션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2교시 ‘반사의 자세’시간에는 여학생 모두가 “호감? 비호감 반사” “모범반사 네비게이션”을 들으며 꾸준히 노력하는 반사가 될 것을 다짐해 보았다. 
 참석자들은 모임을 통해 진정한 모범반사가 되려면 배운 것을 아는 것에만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천하고 고쳐야겠다는 생각을 가졌다. 
진주교회 김은희기자     
놀라운 생명물의 권능
 
 2월 15일 김영묵 집사님 입관예배가 있었다. 생명물로 몸을 씻기자 까맣던 시신이 환하게 피는 것을 보았다. 
 또 시신은 보통물이라면 한방울도 물이 안 넘어가는데 하나님이 축복해주신 생명물은 한방울도 남김없이 들어갔다. 굳어있던 시신을 생명물로 닦았더니  무서운 생각도 싹 사라졌다. 정말 신기하였다. 
 입관예배를 통해 생명물이 얼마나 귀한 것인지 알 수 있었다.  앞으로 교회, 축복일 예배에 빠지지 않아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서대문교회 김동현기자  
 경인 2지역 ‘ 임원’이 됐어요!
 
 지난 2월 23일 수원에서 경인2지역 임원임명식이 있었다.  
 임원임명식이 시작되자 참석한 사람들은 모두 조용하였고 임원으로 이름이 불리면 모두들 크게 박수를 쳐 주었다. 
 안양제단에서는 박익빈과 정아영이 경인2지역 유년부 부회장과 총무로 임명이 되었다. 
 강수정 관장님(성남교회)께서는 “전도를 하기 위해  기도, 심방 등 노력을 열심히 하면 하나님께서 기쁨과 즐거움을 주신다”는 말씀을 해 주셨다. 
안양교회 정아영기자  
신나는 이벤트 기간
 
 서울 서대문교회에서는 2월 25일까지 ‘신나는 이벤트 기간’이었다. 
 이벤트에 참석한 어린이와 학생들은 운동, 말씀공부, 롯데월드 가기 등의 행사로 모두 들뜬 분위기였다. 
 이벤트 중에 ‘신앙생활과 과학’이라는 제목으로 김봉건 선생님의 과학강좌가 있었는데 참석자들은 ‘빛의 속도’에 관해 배우며 하나님 말씀을 제대로 알기 위해선 많은 노력을 해야겠다고 했다.            
  서대문교회 김우재기자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