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에서 ‘2019 쿨 썸머 캠핑’ 개최
숲속 캠핑, 물놀이, 바비큐 파티 등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
여름방학을 맞아 신앙촌에서는 지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천부교 캠프장에서 ‘쿨 썸머 캠핑’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신앙촌 숲속 캠핑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전국 초·중·고생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쿨 썸머 캠핑에서는 워터파크 물놀이, 게임, 체험존, 야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대형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면서 시종일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녁에는 맛있는 바비큐를 구워 먹으며 캠핑의 낭만과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었다. 숲속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진 불꽃 축제와 체육대회 치어단 공연, 물총 놀이도 큰 호응을 얻었다.
고하늘(중1, 천호교회) 양은 “매년 신앙촌 숲속 캠핑을 할 때마다 동생들과 참가하고 있어요. 시원한 물놀이, 신나고 즐거운 야외 공연, 맛있는 바비큐 파티까지, 올해도 저희 세 자매에게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이 되었어요. 내년에도 꼭 참가할거예요”라고 말했다.
주은진(초4, 수원교회) 양은 “신앙촌 숲속 캠핑, 정말 즐겁고 행복했어요. 특히 스릴 만점 워터슬라이드가 최고 기억에 남아요. 친구한테 재미있고 시원한 신앙촌 캠핑에 꼭 와보라고 말할 거예요”라고 말했다.
캠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숲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