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에서 ‘2019 쿨 썸머 캠핑’ 개최

발행일 발행호수 2571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숲속 캠핑, 물놀이, 바비큐 파티 등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즐기는 캠핑

2019 쿨 썸머 캠핑

지난 8월 11일, 신앙촌에서 쿨 썸머 캠핑이 있었다.

여름방학을 맞아 신앙촌에서는 지난 8월 10일부터 12일까지 천부교 캠프장에서 ‘쿨 썸머 캠핑’을 개최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신앙촌 숲속 캠핑은 자연이 주는 아름다운 풍경을 즐기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전국 초·중·고생과 학부모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쿨 썸머 캠핑에서는 워터파크 물놀이, 게임, 체험존, 야외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었다. 참가자들은 대형 워터 슬라이드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이용하면서 시종일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저녁에는 맛있는 바비큐를 구워 먹으며 캠핑의 낭만과 아름다운 야경까지 감상할 수 있었다. 숲속 야외 공연장에서 펼쳐진 불꽃 축제와 체육대회 치어단 공연, 물총 놀이도 큰 호응을 얻었다.

고하늘(중1, 천호교회) 양은 “매년 신앙촌 숲속 캠핑을 할 때마다 동생들과 참가하고 있어요. 시원한 물놀이, 신나고 즐거운 야외 공연, 맛있는 바비큐 파티까지, 올해도 저희 세 자매에게 잊지 못할 멋진 추억이 되었어요. 내년에도 꼭 참가할거예요”라고 말했다.

주은진(초4, 수원교회) 양은 “신앙촌 숲속 캠핑, 정말 즐겁고 행복했어요. 특히 스릴 만점 워터슬라이드가 최고 기억에 남아요. 친구한테 재미있고 시원한 신앙촌 캠핑에 꼭 와보라고 말할 거예요”라고 말했다.

캠핑 관계자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숲과 가까워지는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유익한 프로그램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