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약속과 3兆年

발행일 발행호수 2429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제1천국에서 인간이 하나님의 뜻을 어겨 범죄를 하게 되자 성신의 구성체였던 인간에게서 마귀가 생산되어 놀라운 속도로 번져나갔다. 하나님께서도 다급하여 생명의 양식을 끊게 되고 헤일 수 없이 많던 제1천국의 인간은 모두 굶어죽는 비참한 지경에 빠졌다. 그 때 하나님께서는 죽어가는 인간들에게 하나의 약속을 하셨다. “내가 너희 중에서 144,000명을 구원해 주리라.”

하나님이 해주신 구원의 약속에 힘입어 제1천국에서 굶어죽은 사람들의 영혼은 지구에 떨어져 육신을 입고 지옥의 형벌을 받으면서 일찍이 살았던 본향을 그리워하며 구원을 기다리게 되었다. 제1천국에서 죽은 영혼이 모두 이 지구에 내려오는데 3조년이라는 시간이 걸린다. 하나님이 육신의 인간 을 창조하신 이후 3조년을 기다리신 시간의 의미가 바로 그것이다.

이제 제1천국에서 죽었던 영혼들도 지구에 거의 다 내려왔다, 더 이상 내려올 영혼이 많지 않다는 사실이 여러 가지 통계로 나타난다. 미국 인구조회국(Population Reference Bureau)의 발표에 따르면 후진국에서는 인구 증가율이 2~3%대지만 중진국에서는 1%대, 선진국에서는 거의 0%대로 증가율이 현저히 둔화하고 있다고 한다. 최근 신문 보도에 의하면 요즈음 젊은이들은 결혼을 해도 자녀를 꼭 낳으려고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제1천국이 어떻게 창조되었고 인간이 왜 범죄에 떨어졌고 무엇을 위해 이 지구에 떨어지게 되었나 하는 창조의 근본을 아는 것이야말로 인간은 어디로부터 와서 어디로 가는 존재인가 하는 것을 깨닫는 지름길이다. 그리고 이제는 그 연한 3조년도 다 차려고 하는 것이다. 지금이 어느 때인가를 구분지을 수 있는 지혜로운 사람이 되어야 하겠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