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 받는 비결은 순종하는 것

서부 소비조합 축복일 예배
발행일 발행호수 2343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변치 않는 하나님의 사랑 앞에
순종하며 노력하는 소비조합 당부

“그동안 많은 것이 변했으나 변치 않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저희를 깨우쳐 주시고 이끌어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입니다.”

지난 21일 소사교회에서 있었던 서부지역 소비조합 축복일에 김덕자 관장(수원교회)은 하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순종하는 우리가 되자고 설교했다.

“마귀 구성체인 인간을, 죄짓는 조건밖에 없는 인간을, 영원히 죽을 수밖에 없는 인간을 성신의 구성체로 바꾸어 영원히 살 수 있게 해주시는 하나님 앞에 우리는 어떤 변명도 할 수 없습니다. 단지 순종하기만을 바라셨는데, 그것조차 하지 못한다면 무엇을 바랄 수 있을까요?

하나님께서는 ‘일은 은혜의 통로’이고 ‘은혜를 입었으면 일을 해야 은혜가 가서 죄가 씻어진다’고 하셨습니다. 은혜 받기 위해서는 무조건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것이 복 받는 비결입니다. 그리고 은혜가 제일 많이 가는 곳이 소비조합이라고 하셨습니다.

목마른 사슴이 시냇물을 찾는 갈급함과 같이 우리의 영혼은 항상 하나님을 사모합니다. 감히 하나님을 모시고 산다는 우리들, 최고의 신에게 최고의 복 받기를 간구하는 우리들입니다. 수명이 끝나는 날, 그전까지 노력만 한다면 책임지고 해결해 주시겠다는 하나님을 믿기에 우리는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