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소비조합 축복일
“매사에 최선을 다하라”
6월 19일 소비조합 축복일 예배가 중부는 덕소교회, 서부는 소사교회, 남부는 신앙촌에서 각각 있었다. 이날 예배에서는 우수소비조합, 전도자 특순 등이 있었다. 또 식품우수자 모임을 갖고 다양한 정보도 공유했다.
▷ 중부 – 열정으로 달리는 소비조합
이재경 관장(청주교회)은 “사업을 잘 하시는 분들이 전도도 잘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일에 대한 열정과 목표가 분명하기에 계획을 세워 실천하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좋은 계획을 세워도 움직이지 않으면 소용없습니다. 모든 일에 열정을 다하는 소비조합원이 됩시다”라고 했다.
▷ 서부 – 시간의 중요성
유덕자 관장(가좌교회)은 “매사에 무슨 일을 하든지 ‘오늘 최선을 다하라’고 하셨습니다. 게으른 사람은 조금 있다 한다 내일 해도 된다고 핑계거리가 많고 또 마음이 나태해지거나 조금 피곤하면 내일로 미룬다고 지적하셨습니다. 하나님을 늘 의지하며 자신과의 싸움에서 어떤 어려움도 극복하고 이기는 생활을 하려고 노력해야겠습니다”라고 했다.
▷ 남부 – 시간을 아껴 실천하는 용기
김영애 관장(울산교회)은 “곧 올 한해의 반이 지나갑니다. 아무것도 결심하지 않고 시작하지 않으면 시간만 지나갑니다. 내가 바라는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어렵지만 포기하지 않고 망설이지 않고 지금 당장 실천 할 수 있는 용기와 지혜를 하나님께 구해 봅시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