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을 준비해야 할 때는 바로 지금
3월 여성회 축복일 예배3월 여성회 축복일이 5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이슬성신으로 화해야 구원을 얻을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김덕자 관장(덕소교회)은 세상에서 가장 우선적인 일, 중요한 일, 그리고 가장 가치 있는 일은 구원받는 일이며 그 은혜를 간구하며 구원을 준비해야 하는 때는 바로 ‘지금’이라고 강조했다.
김 관장은 “하나님께서는 ‘예수 자신이 죄 씻는 방법을 모른 고로 온 천하 인생이 지금까지 구원 얻는 방법을 아는 자가 없다. 그걸 벗긴 다음에는 폭발되는 것 같이 증거자로 뛰어야 되게 돼 있다’고 하셨습니다. 또 ‘하나님을 억만 번 믿습니다.’ ‘이슬성신 믿습니다.’ 억만 번해야 구원 얻을 수 없고 이슬성신으로 마음이 백합꽃같이 되어야 구원을 얻을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죄를 안 짓고 하라는대로 하면서 하나님의 마음이
열리도록 구하면 이슬성신으로 죄가 사해져
그러므로 열심히 뛰어 앞서는 사람이 되라고 하셨습니다. 생명을 내걸고 죄를 안 지어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지금이라도 하나님의 마음이 열리도록 구하라고 하셨습니다. 죄를 안 짓고 하라는 대로 하면서 꼭 기도가 입 속에서 끊어지지 않고 구할 적에는 이슬성신으로 죄가 사해진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들에게 안타까운 심정으로 하신 말씀을 뼈저리게 느끼면서 늘 가슴깊이 새기며 하루하루 힘차게 살아갑시다”라고 설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