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진실로 의지하는 자를 도와주셔’

소비조합 세미나 및 신앙촌상회 사장단 교육
발행일 발행호수 244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2013년 마지막 소비조합 세미나(위 사진)가 2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식품 및 런, 간장, 두부, 화장품 사업 우수자 시상, 장유 사업, 학교 급식 시상 등 다양한 시상식이 진행되었다.

시상 순서 가운데 학교 급식 신규 납품 시상식에서는 전도 뿐만 아니라 사업에도 힘을 쏟고 있는 학생관장들의 수상이 눈에 띄었다. 또 급식 납품 품목별 시상에서 요구르트 런 1위는 강릉교회, 생명물두부 1위는 대신교회, 장유 1위는 울산교회, 전체 납품 1위는 강릉교회가 차지하여 큰 박수를 받았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진실로 의지하는 자를 도와 주신다”는 내용이었다. 유덕자 남부 총무는 “우리의 강점은 하나님의 권능, 이슬성신과 생명물이 우리와 함께 하신다는 것이다. 하나님의 지혜와 총명을 가지면 무엇도 못할 것이 없다. 약점에 눌려 있지 말고 강점을 살려 더욱 힘차게 나갈 때”라고 강조했다.

한편 신앙촌상회 사장단 교육에서는 신앙촌상회의 다양한 제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마련된 퀴즈왕 선발대회(아래 사진)가 열렸다. 대회는 1단계 OX퀴즈, 2단계 객관식 퀴즈, 마지막 단계는 주관식 퀴즈로 진행되었다. 이날 퀴즈왕 선발대회 1등은 이경선 사장(민락MBC점)이 차지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