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사업시상식

발행일 발행호수 2480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개인1위, 최금순 사장
연간 사업 우수 중앙은
일동, 강릉, 기소4반

3월 10일 신앙촌에서 3/3분기 및 연간 사업시상식이 열렸다.

최성례 서부총무는 축사를 통해 “우리의 삶은 곧 신앙입니다. 삶을 바로하고 생활을 정비하는 것은 우리의 근본을 견고히 다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일 속에서 연단을 쌓아 마음의 그릇을 만들고 거기에 의로움이 상승되기를 바라셨습니다.

2014년 한 해 동안 열심히 뛴 소비조합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며 본사에서 마련한 오늘 사업시상식에서 올곧은 믿음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며 목표를 이뤄낸 분들이 수상을 합니다. 앞으로도 내실 있는 신앙생활과 상승된 업무 능력으로 구원을 향한 힘찬 발전을 기대합니다. 2015년 식품의 판로를 폭넓게 개척하며 하루하루를 성실하게 결실로 맺어 나갑시다”라고 했다.

2014 연간 사업시상식 개인 시상 1위는 김해교회 최금순 사장(김해서상점, 사진), 2위 대구교회 이남선 사장(동대구점), 3위는 서동교회 주미자 사장(서석점)이 수상했다. 최금순 사장은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힘차게 달리겠습니다”라고 했다.

2014 연간 사업 우수 중앙은 일동, 강릉, 기소 4반이 각 조 1위를 차지했다.

3/3 분기 개인 시상식에서는 최금순 사장이 1위를 차지했고, 수원교회 송정선 사장(매탄1동점), 소사교회 정복선 사장(일산서구점)이 각각 2, 3등을 차지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