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 영업을 위한 서비스 전략

발행일 발행호수 2155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시온식품(주)사업지원부 홍보팀은 10월 3일 오후 4시 기장신앙촌 음악당에서 소비조합원을 대상으로 영업활동에 관한 교육의 시간을 가졌다.
 
이금연씨를 초빙하여 실시한 이날 교육은 ‘성공적인 영업을 위한 서비스 실천 전략’이란 주제로 진행되었는데, 이금연씨는 현재 산업및 직업교육 분야 프리랜서 전문강사로 한국능률협회 컨설턴트, 트레이닝컨설팅 전문강사로 활동 중이다.
 
이날의 교육내용은 매장판매와 방문판매에 관한 실무, 신규계약 판매방법, 로열티 고객만들기, 불만 처리방법에 관한 것으로, 성공적인 영업을 위해서는 고객을 위한 마음가짐과 자세, ‘안목이 높으시군요’와 같이 small talk를 이용한 고객 칭찬하기, 고객의 말을 적절하게 맞장구치며 경청하고 관찰하기, 텔레마케팅과 DM(direct mail 편지등을 이용한 우편물)을 이용한 고객정보망 구축 등 각 영업현장에 맞는 서비스 전략을 갖추어야 함을 강조하는 것이다.       
송미애기자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