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귀한 것은 마음의 성결이에요”

발행일 발행호수 2607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천부교회에 와서 관장님과 함께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예배드려요!

천부교회에 열심히 온 친구들은 “성결한 마음이 귀하다”라는 말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성결한 마음이란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말해요. 만약 내 마음속에 남의 물건을 탐내는 마음, 남을 미워하는 나쁜 마음이 생겼다면 그 죄를 깨끗이 씻어야 성결한 마음이 될 수 있어요.

그렇다면 마음 속의 더러운 죄는 무엇으로 씻을 수 있을까요? 문제 한번 맞춰볼까요?

정답은 ➂번입니다.

비누나 소독제로는 마음의 죄를 씻을 수가 없겠죠. 하나님께서 주시는 최고의 성신인 이슬성신으로야만 죄를 씻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하나님의 이슬성신 은혜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자유율법을 지켜야 합니다.

자유율법이란 눈으로도, 마음으로도, 생각으로도 죄를 짓지 않는 하나님의 법입니다. 양심의 법이라고도 하죠. 하나님께서는 마음이 성결해야 된다고 하셨기 때문에 행동뿐만 아니라 마음과 생각으로도 죄를 짓지 않는 자유율법을 지키는 것이 구원을 얻는데 가장 중요한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인간은 철통같이 방비하여 더 이상 죄를 짓지 않고, 하나님은 이슬성신으로 이미 지은 죄까지 완전히 씻어 죄에서 벗어나게 하는 이것이 바로 구원을 얻기 위한 하나님과 인간의 합동작전이다.
경전 제7부 4장 33절

자유율법을 지켜서 더 이상 죄를 짓지 않고, 이미 지은 죄는 하나님의 이슬성신으로 깨끗이 씻어낸다면 우리의 마음이 아름답고 성결해질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이것이 인간과 하나님의 합동작전이라고 하셨어요.

세상에서 죄를 짓지 않고 사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니겠죠. 죄의 유혹은 여기저기에 가득하고, 마귀는 나쁜 마음과 생각을 계속해서 줍니다. 그래서 남의 물건을 탐내기도 하고, 친구와 싸우고 미워하게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유율법을 잘 지켜서 나쁜 마음과 생각이 들지 않게 노력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하나님께서는 티끌만 한 죄라도 짓지 않으려고 있는 힘껏 노력하는 사람에게는 마귀를 이길 힘을 주신다고 하셨어요.

자유율법을 지키고 하나님 은혜를 받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노력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천부교회에 열심히 다니는 것이에요. 스마트폰 게임만 하고 싶은 날에도 일요일 예배에 가고, 누워서 뒹굴거리는 것보다 무릎을 꿇고 하나님께 기도를 드립니다. 친구와 영화관에 가는 대신, 천부교회를 모르는 친구에게 하나님말씀을 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귀가 주는 달콤한 유혹들을 이기고, 은혜를 받기 위해 진심을 다해 굳은 의지로 노력한다면 하나님께서 분명히 도와주실 것입니다.

마귀를 이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러나 굳은 의지와 결단을 가지고 노력하고 또 노력하면 하나님이 도우시니 가능한 것이다.
경전 제7부 3장 34절

혹시 죄를 안 짓는 것이 어렵다고 포기하는 친구는 없겠죠? 포기하고 좌절하는 마음은 마귀가 주는 것입니다. 마귀는 우리가 죄를 지어서 지옥에 가길 바라거든요.

그러므로 새해에는 우리 모두 포기하지 않고 천국에 가기를 진심으로 바라며 마음이 성결한 어린이가 되기 위해 노력합시다.

일요일에는 친구와 함께 천부교회에 가요!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