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 장년 파트별 행사

장년회, 말씀 퀴즈 대회 `하나님 말씀을 전하자`
발행일 발행호수 248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7월 19일, 2015년 장년파트 1년 프로젝트인 ‘하나님 말씀 퀴즈대회’가 신앙촌에서 열렸다.
말씀 퀴즈 대회는 2015 전도의 해를 맞이하여 장년회원들이 더욱 자신있게 하나님 말씀을 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된 대회이다.

지금까지 1대 퀴즈왕은 광주교회 박석규 권사, 2대 퀴즈왕은 청주교회 김홍범 집사, 3대 퀴즈왕은 서대문교회 최우영 권사가 되었다. 4대 퀴즈왕은 과연 누가 될 것인가에 참석자들의 귀추가 모아졌다.
회를 거듭할수록 전국 장년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대회는 장년파트 전체가 OX 문제를 통해 예선을 치른 후, 본선에 진출한 5명이 여러 방식의 퀴즈를 풀어 최종 우승자가 결정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날 말씀 퀴즈대회(사진) 4대 퀴즈왕은 소사교회 장상인 집사가 차지했다. 대회 진행을 맡은 정주현 관장(광주교회)은 “앞으로 모든 장년회원들이 더욱 적극적으로 참여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되도록 부족한 점은 여러분들의 격려와 조언으로 채워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청년파트에서는 박재덕 관장(전주교회)의 특강이 있었다. 교단의 주축이 되어야 할 청년파트 역할의 중요성과 구원을 얻기 위한 청년들의 신앙 자세에 앞으로 많은 변화가 필요하다고 박 관장은 강조했다.

유년, 학생파트는 가을에 열릴 유소년축구대회 준비를 위해 신앙촌 운동장에서 중부와 남부로 팀을 나누어 축구 시합과 팀별 전술 훈련을 가졌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