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을 갖춘 소비조합
10월 소비조합 축복일장유 선물세트 시상식 열려
10월 소비조합 축복일 예배가 서부지역은 17일 소사교회, 중·남부지역은 22일 덕소교회와 신앙촌에서 각각 있었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누구라도 전도할 수 있는 실력을 갖추어야 한다”는 내용이었다.
서부지역 김현숙 관장(수원교회)은 구원의 근본 원리를 전하여 담대하게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소비조합이 되자고 했다.
중부지역 황지우 관장(미아교회)은 추수감사절을 앞둔 지금 한 해 동안 얼마나 열매를 맺었는지 돌아보고 은혜받은 자의 사명을 다하자고 설교했다.
남부지역 서귀향 관장(진해교회)은 이번 천부교 체육대회를 통해 전도된 많은 사람들이 알찬 열매가 될 수 있도록 정성과 마음을 다해 하나님 말씀을 전하자고 말했다.
한편 각 지역 예배에서는 2019 추석 장유판매 시상식이 있었다. 개인 판매 부문 1위는 이영선 사장(좌동점) 2위는 주미자 사장(서석점), 3위는 김지은 사장(구월2동점), 백화점 판매 부문 1위는 롯데백화점 잠실점(광의), 2위는 롯데백화점 평촌점(안양), 3위는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기장)이 받았다.
김지은 사장은 “명절 시즌을 앞두고 우선 목표를 높이 세웠습니다. 용기를 내어 기업체 홍보를 했는데 저의 움직임보다 결과가 더 좋았던 같습니다. 다음에도 더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