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물식품(주), 신제품 출시와 판로 확대 “최고의 제품이라는 자부심으로 달릴 것”

발행일 발행호수 2544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장유 우수 판매자 모임

장유 우수 판매자 모임
브리핑, 사례담, 영업 교육 등

6월 5일, 신앙촌에서 2018 장유 우수 판매자 모임(사진)이 개최되었다. 생명물식품(주) 관계자는 “우수 판매자들과의 소통을 통한 매출 향상 도모”를 위해 이번 모임을 주최하였다고 밝혔다.

모임에서는 장유 현황 브리핑이 있었다. 장유공장에서는 1인 가구 증가로 인해 간편식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가성비 높은 한식 양념 소스를 개발하여 신제품 생산을 앞두고 있음을 전했다. 또 프랜차이즈, 군납, 대형유통, 식자재 업체 등 대형 유통 판로 확대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했다.

정순미 공장장은 “변화하는 시장 흐름에 발맞추어 가는 장유공장이 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했다.

이어 영업인의 마음가짐과 자세를 다룬 영상을 시청하였다. 거절당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자신만의 방법으로 꾸준히 노력하라는 것이 주 내용이었다.

식자재 영업 사례발표 시간에는 대형 프랜차이즈 식당 납품에 성공한 김지은 사장(구월4동점)의 발표가 있었다.

끝으로 새로운 단가정책 발표와 단가 활용방법 노하우를 전수하는 실전 영업교육시간이 있었다. 참석자들은 강의를 들으며 장유 판매에 열의를 다졌다.

노경숙 사장(경주중앙점)은 “신앙촌간장의 비전을 제시해주셔서 자신감이 더욱 생겼습니다”라고 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