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 제주 어린이날 행사에서 인기
‘해피! 아이사랑 큰 잔치’에서 어린이 건강 식품으로 큰 관심
신앙촌식품은 제97회 어린이날을 맞이해 5일, 제주월드컵경기장 광장에서 열린 “해피! 아이사랑 큰 잔치” 한마당에서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Run) 체험 부스를 운영하여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2만 5천여 명이 참가한 이번 행사에서는 먹거리 마당, 어린이 합창, 왕관 만들기, 비즈 공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되었다.
그 가운데 어린이들의 면역력을 높여줄 요구르트 런 체험 부스가 학부모들의 눈길을 끌었다. 요구르트 런에 함유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라프티L10은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생균으로, 체내 유익균을 증가시키고 유해균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B2와 칼슘, 식이섬유를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소의 섭취를 도와주며, 친환경 재질의 페트병 용기를 사용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아이들에게 먹일 수 있다. 요구르트 런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증하는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까지 획득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제주지역 이경순 사장은 “제주지역 소비자들에게 제품을 소개하고 소통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특히 제주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번 행사에서 런이 아이들을 위한 건강 간식이라는 좋은 이미지를 심어준 계기가 된 것 같아 좋았습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