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꿈, 나의 미래’ 특강

3월 학생 축복일 파트별 모임
발행일 발행호수 2425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3월 학생 축복일 전날(16일) 저녁, 다양한 주제와 유익한 프로그램으로 준비된 파트별 모임이 신앙촌 곳곳에서 있었다.

유년부 모임인 리더스쿨 입단식에서는 유상이 관장(소사교회)의 ‘리더가 되기 위해 갖추어야 할 것’에 관한 특강에 이어 아트테라피 시간도 가졌다.

중 1, 2를 대상으로 하는 친친클럽에서는 최원영 관장(전주교회)의 ‘질서를 지켜요’특강과 신입생 환영회가 있었다.

구원의 꿈을 키우는 천부교 여학생 리더스 클럽 1,2기 모임(사진 위)에서 이재경 남부 총무는 “나보다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할 수 있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리더의 자격을 갖추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입학선물 증정과 특강 ‘올바른 리더상과 셀프 자아 진단’, 전도의 날을 맞이해 ‘리더스 클럽이 해야 할 일’에 관해 토론과 발표 시간을 가졌다.

꿈을 꾸는 친구들의 모임- ‘꿈·친·소’ 중3 여학생들의 모임(사진 아래)이 ‘하나님을 깨달아 자유율법대로 맑게 사는 여학생’이란 주제로 열렸다. ‘나의 꿈, 나의 미래’에 대한 특강에서 김선희 관장(순천교회)은 “‘나의 가슴을 뛰게 하는 일’을 찾고 그 꿈을 현실로 이루기 위한 나의 노력과 실천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고등부 모임에서는 신입생 환영회와 반별 모임시간을 가졌다. 전도에 관한 특강을 듣고 앞으로 해야 할 미션에 관해 함께 듣고 실천하기 위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