男 소비조합 사업시상식, ‘사명감을 가지고 힘차게 나가자’

최우수상 이관희, 김선출, 김인곤, 유기성 수상
발행일 발행호수 2486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7월 19일 진영섭 관장(서대문교회)의 사회로 ‘2015년도 2/4분기 사업시상식’이 있었다.

이날 시상식에서 심광수 관장(기장신앙촌)은 “구원의 조건은 하나님이 만드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행함에 따라 좌우되는 것이다”는 하나님 말씀을 전하며 “인간의 죄를 사해 구원을 주시고자 늘 희생하신 하나님의 심정을 조금이라도 헤아리려 애타는 심정으로 노력하고 행동하는 우리가 되자”고 했다.

시상식에 이어 사업시상식 수상자들의 특별순서가 있었다. 우수 소비조합원들의 찬송 합창은 참석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기에 충분했다.

사업시상식 개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소사교회 김선출 권사는 “항상 기쁘고 즐겁게 식품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신앙촌 소비조합원으로서 사명감을 가지고 더 열심히, 더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라고 했다.

우수상을 수상한 청주교회 김장열 권사는 “8, 9월 사업시상식에서도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을 다짐합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2015년도 2/4분기 사업시상식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최우수상- 서대문 이관희, 소사 김선출, 인천 김인곤, 수원 유기성 ▶우수상- 덕소 김병윤 포함 5명 ▶장려상- 수원 연규철 포함 5명 ▶노력상- 홍성 김승주 포함 21명 ▶격려상- 전주 전성헌 포함 47명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