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기업 간 거래) 영업 교육을 통한 방향 설정

발행일 발행호수 259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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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물 식품(주) 장유와 신앙촌 소비조합(주) 두부 제품에 대한 B2B 영업 교육이 신앙촌에서 각 지역팀장과 소비조합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4월 10일에 있었다.

서유실 관장(기장신앙촌)은 “저희의 우수한 제품 판매 신장을 위해 목표를 세우고 한마음으로 움직여 나간다면 분명 결과를 내리라 생각합니다”라고 전하며 모임을 시작했다.

이어 류시정 장유 공장장과 허경숙 소장은 현재 B2B 현황을 브리핑하며 참가자들이 실정을 파악하고 앞으로를 도모할 수 있도록 공유했고 B2B 영업을 할 때 사용될 간장에 대한 정확한 이해를 위해 심화 교육을 진행했다. 주최 측에서는 비투비 영업을 시작하며 실질적으로 궁금했던 부분들을 모아 Q&A로 정리해 주어 참가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켜 주었다.

마지막으로 앙케이트를 통해 생각을 정리하고 각자 방향 설정해 보는 시간을 가졌고 앞으로 있을 2차 교육을 광고하며 마무리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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