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존할 생명체로 만드시는 하나님

구원을 얻는 자의 가치
발행일 발행호수 250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9월 여성회 축복일 예배가 6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이날 방영된 하나님 말씀은 구원을 얻는 자의 가치에 대한 내용으로 “구원을 받아 천국에서 영원히 사는 존재가 된다면 그 생명은 이 우주보다 더 큰 가치가 있다.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다는 생명은 바로 성신의 구성체로 화해 영원히 살 수 있는 생명체를 말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다.

예배를 인도한 곽영애 관장(전주교회)은 “하나님께서는 썩을 구조가 썩지 아니하는 영존할 구성체로 바뀌는 그 생명의 가치는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다고 하셨습니다. 귀한 구원을 얻기 위해 가장 중요한 첫째는 죄를 짓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 말씀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이 절실한 때입니다. 지금 나의 노력이 하나님께서 은혜를 주실 수 있는 정도의 노력인지, 맑고 깨끗한 생활, 하나님 기뻐하실 수 있는 진실한 노력이 될 때 한없는 은혜를 입을 수 있을 것입니다.
죄를 짓지 않는 것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죄를 씻는 것입니다. 가장 많
은 은혜를 주시는 예배시간을 통해 깨끗하고 맑아지는 마음을 갖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생각으로 들어오는 의식의 죄를 막기 위해 찬송과 기도문을 생활화 하도록 해야겠습니다.

이제 천부교 체육대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체육대회는 천부교 축제의 날이기에 많은 분이 함께 오셔서 ‘건강의 기쁨, 화합의 즐거움’이라는 2016년 체육대회 슬로건에 맞게 더 건강해질 수 있는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