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여성회 연합회 임원 임명식

2026 여성회 연합회 임원 임명식
새로운 출발선에서 한마음으로
기장신앙촌 소비조합장 정향숙
2026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로운 출발선에서 다시 한번 도전할 수 있는 귀한 시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2026년 슬로건인 ‘은혜로 하나 되어 구원의 말씀을 기쁘게 전하겠습니다’ 아래, 모두가 한마음으로 뜻을 모아 전도와 사업의 사명을 성실히 감당하는 감람나무 가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맡겨진 목표를 향해 흔들림 없이 나아가며,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는 한 해를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모든 일을 아름답게 이루어 주시는 하나님의 뜻을 마음에 새기며, 후회 없는 노력을 이어가는 신앙촌 소비조합이 되겠습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하나님의 은혜가 늘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뜨겁고 간절한 마음으로 움직여야
서부연합회 부회장 정영희
한없이 부족한 저희에게 다시 한번 2026년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계 곳곳에서는 자연재해와 전쟁이 잇따르며 인명 피해가 이어지고, 정치와 경제의 불안 속에서 많은 이들이 삶의 방향과 가치를 잃은 채 흔들리고 있습니다.
이처럼 세상이 요동치고 험한 일들이 이어지는 때일수록, 우리의 나아갈 길을 더욱 분명히 새기게 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굳게 믿고, 각자의 자리에서 맡겨진 책임과 의무를 다하는 것이 지금 우리에게 주어진 몫일 것입니다. 저희에게 맡겨 주신 선한 사업의 의미를 알기에, 지금은 어느 때보다 뜨겁고 간절한 마음으로, 더 부지런히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귀한 연단의 시간을 주심에 감사하며, 온 정성과 마음을 다해 힘껏 뛰겠습니다. 2026년 모두가 한마음으로 화합하고 기쁘게 일하는 서부 지역 여성회가 되겠습니다.
새로 주신 기회와 시간에 감사
남부연합회 회장 이순희
2026년 새해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일할 수 있는 시간과 한없는 이슬 은혜를 허락해 주심에도 열심을 다하지 못한 시간들로 지난해를 돌아보면 많은 후회와 죄송함이 앞섭니다.
올해 새로 주신 기회와 시간에 감사한 마음으로, 이전보다 더 큰 열정을 품고 하루하루를 성실히 생활하고자 합니다. ‘못하겠다’는 말 대신 ‘기필코 해내겠다’는 각오로, 맡겨진 일 앞에서 물러서지 않고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2026년 슬로건처럼 은혜로 하나 되어 구원의 말씀을 기쁘게 전하는 우리가 되어야 합니다. 새해에도 모두 건강하시고, 귀한 사명을 힘 있게 감당해 나가는 뜻깊은 2026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굳은 각오를 가지고 목표를 완수해야
중부연합회 회장 김순덕
온 세계가 기상이변과 전쟁으로 한 치 앞을 가늠하기 어려운 혼돈 속에 놓여 있음에도, 하나님께 예배드릴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 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출발선에서 새로운 생각과 마음을 가지고, 떨리는 마음으로 하나님 앞에 은혜를 간구하며 이 자리에 모였습니다.
오직 인류 구원을 위해 육신을 입고 친히 저희 곁에 오신 하나님이십니다. 생명물의 참된 귀중함을 절실히 깨닫고, 감람나무 가지들에게 맡겨진 이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하나님 앞에 진심으로 회개하며, 은혜로 하나 되어 구원의 말씀을 기쁘게 전하겠습니다. 목표를 완수할 수 있는 길은 하나님을 깊이 사모하고 그 뜻을 따르려는 감람나무 가지들의 굳은 각오에 달려 있습니다.
작은 물방울 하나하나가 모여 마침내 바위를 뚫듯이, 우리 역시 하나로 굳게 뭉쳐 목표를 향해 전진해야 합니다. 새해에도 하나님의 축복 속에서 건강을 지키며, 하나님을 더욱 깊이 의지하는 소비조합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