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천부교 체육대회 청, 백군 조직위 해단식
2016 천부교 체육대회에서 최선을 다한 경기로 감동을 선사했던 청,백군 해단식이 13일 소사와 덕소교회에서 각각 열렸다.
해단식에서는 청,백군 여성회, 학생회 관장들이 각각 참석하여 지난 3개월 간 우승을 목표로 달려온 땀과 노력이 담긴 각 팀의 체육대회 영상을 시청했다. 또 종목별 담당자 소개 및 인사, 응원가 부르기, 시상식 등의 순서로 체육대회의 기쁨을 함께 나누었다.
청군 최성례 총무는 “천부교 체육대회는 안으로 시온인의 건강과 결속을 다지고 밖으로는 천부교를 알리는 시온의 축제입니다. 우리는 개개인을 볼 때 많이 부족하지만 교단을 위시해 함께 마음을 모으면 그 어떤 일도 해 낼 수 있습니다. 이번 체육대회를 계기로 각자의 모습을 돌아보고 하나님께 기쁨의 영광을 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는 우리 모두가 됩시다”라고 당부했다.
백군 홍윤옥 총무는 “체육대회 운동연습이 시작되자 교인들의 얼굴에 환한 미소가 가득 차오르는 것을 직접 보았습니다. 체육대회를 통해 은혜를 부어주신다 하신 하나님의 깊은 뜻을 다시 한번 느끼는 순간이었습니다. 지금껏 체육대회를 통해 우리 천부교인들이 보여주었던 열정을 사업과 전도로 연결시켜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수 있게 더욱 노력해 봅시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