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전국 임원 발대식] 하나님께서 기뻐하실 일에 앞장서야
항상 하나님 편에 서서 노력할 것을 다짐“말랐던 가지에 하나 둘 초록빛 작은 잎들이 돋아나는 새 봄에, 올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을 앞장서서 열심히 해낼 임원들이, 하나님께 귀한 직분을 받는 뜻깊은 시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3월 11일 신앙촌에서 가진 2012 전국 임원 발대식은 시온관악부의 힘찬 축하 연주로 시작했다. 직분을 받은 각 파트의 임원들과 각 교회 주교부장과 지도교사들은 한 사람씩 호명 되어 단상에 올랐다. 임원들 대표로 대학부 회장 김률희와 시온입사생 연합회장 김동이의 하나님께 드리는 글 낭독에 이어 다함께 찬송가 395장을 부르는 것으로 새로운 각오와 열심으로 일할 것을 다짐하는 시간이 되었다.
2012 전국 임원은 다음과 같다.
▲중등부 회장 안현주(안양) 부회장 김선영(소사) 총무 노소령(원주) 전도부장 김숙영(장위) 전도부차장 박예리(대전) 봉사부장 나솔(서부) 봉사부 차장 이현정(순천)/권수정(방어진) ▲고등부 회장 문선영(순천) 부회장 김현지(서면) ▲대학부 회장 김률희(가야) 부회장 손상희(광안) 총무 김경화(거창) 협동총무 이은주(미아) ▲여청 회장 최선희(소사) 부회장 손주원(미아) 총무 권선영(서면) 회계 이송미(서동) 서기 엄하늘(부평) ▲시온입사생 연합회장 김동이 부회장 이성실 총무 박경선 서기 이은주 회계 박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