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개최 천부교 건강마라톤 발대식

발행일 발행호수 2403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2012 천부교 건강마라톤 발대식이 많은 선수 후보들이 참석한 가운데 신앙촌 음악당에서 있었다.

2012년 천부교 건강마라톤 발대식이 7월 2일 7시 신앙촌에서 열렸다.

최성례 서부총무는 격려사를 통해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건강이라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건강은 상품처럼 돈을 주고 살 수 없습니다. 구원을 향하여 따르는 교인들을 위해 선택해주신 천부교 성지에서 허락해주신 생명물과 청정지역의 맑은 공기를 마시며 하늘이 주신 혜택 속에 우리는 살아가고 있습니다. 마라톤대회를 통해 평소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또한 나날이 발전해나가는 신앙촌의 기업 문화 뿐만 아니라 그 안에 거하는 시온의 가족 모두의 건강까지도 염려하시는 본사의 사랑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우리 모두 건강에 힘써 시온이 젊어지고, 활기차게 각자의 몫을 감당합시다. 밝은 마음과 활기찬 운동으로 꾸준히 달려 좋은 결과를 만들고 맡겨진 모든 일을 하는데 충분한 에너지원이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라고 했다.

이어 마라톤 담당자 소개와 2011년 마라톤 대회 영상을 시청했다. 발대식에 참석한 선수들은 “지난해 뛰었던 순간이 떠올라 감동스러웠고 올해도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길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또 토끼와 거북이의 달리기 경주 내용을 새롭게 각색하여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 신앙촌 샛별부 반사들의 연극공연이 있었다.

발대식이 끝나고 신앙촌 롤러스케이트장에서 스트레칭 및 마라톤 연습이 있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