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품질로 엄마들 마음 사로잡아
서울 코엑스 베이비페어다양한 이벤트로 관심 쏟아져
11월 22일에서부터 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42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신앙촌식품(주)이 참가했다. 영유아에게 필요한 제품들을 트렌드에 맞게 구성한 이번 행사에서 신앙촌식품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음료 ‘요구르트 런’을 선보였다. 무지방에 당성분이 적고 비타민 B2까지 함유된 요구르트 런은 어린이뿐 아니라 온가족의 건강음료로 주목받았다. 특히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은 제품이어서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관심이 쏟아졌다.
요구르트 런 판매 부스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고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가정배달 신청을 하면 무료배송서비스와 함께 풍성한 체험 팩이 증정되었고, 현장 구매 고객들에게는 추첨 응모권이 제공되었다. 당첨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또는 요구르트 런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앙촌식품(주) 관계자는 “베이비페어에서 처음으로 요구르트 런을 접하는 고객도 있습니다. 앞으로도 베이비페어가 소비자들의 건강한 유산균 음료 선택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라고 했다.
최정자 팀장은 “요구르트 런을 반가워하며 찾아주시는 기존 고객들이 많아 무척 감사했습니다. 이번 베이비페어를 통해 꾸준한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라고 했다. 김은희 팀장은 “젊은 엄마들에게 요구르트 런을 알리는 일이 정말 즐겁고 보람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베이비페어에 자주 참가하여 런을 홍보하고 싶습니다”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