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진실로 섬겨야 해요”

8월 소비조합 축복일
발행일 발행호수 2527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덕소교회에서 중부 지역 우수 소비조합원들이 찬송을 부르고 있다.

8월 중부, 서부, 남부 소비조합 축복일 예배가 22일에 덕소교회(사진), 소사교회, 신앙촌에서 각각 있었다.

▷ 중부- 하나님 말씀대로 사는 자
한창우 관장(의정부교회)은 “하나님 말씀대로 100%로 사는 자가 구원의 자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 말씀을 듣기만 하고 실천에 옮기지 않으면 아무 소용 없습니다. 구원을 주시고자 하는 하나님의 심정을 깨달아 열심히 뛰어야겠습니다”라고 했다.

▷ 서부- 하나님을 진실로 섬겨야
한인숙 관장(대전교회)은 “구원의 점수를 채점하실 때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이 ‘기도’라고 하셨습니다. 무릎을 꿇는 시간과 진심의 정도를 체크하신다고 하셨습니다. 또 기도가 중요한 이유는 권능으로 함께해 주시기 때문입니다. 기도는 성신의 권능을 힘입어 열심히 달릴 수 있는 원동력이 됩니다. 하루하루 구원을 목적 삼고 기도로 성결한 마음을 간직하며, 하나님을 더욱 진실 되게 섬기는 소비조합이 됩시다”라고 했다.

▷ 남부- 아름다운 마음을 소유해야
서귀향 관장(대구교회)은 “구원의 조건과 자격은 하나님이 만드시는 것이 아니라 인간의 행함에 따라 좌우되는 것입니다. 행함이란 바로 자유율법입니다. 하나님의 은혜를 받아 자유율법을 지키려면 깨끗하고 아름다운 마음의 그릇을 가져야 합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기 위해 꾸준한 노력과 인내에 의해서만 만들어집니다. 죄와 상관이 없는 사람이 되어 구원 얻기 위해 노력하는 소비조합이 됩시다”라고 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