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의 길 따라 힘차게 전진하자”

9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
발행일 발행호수 2468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9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15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9월 전국 소비조합 세미나가 9월 15일 신앙촌에서 있었다. 식품 사업 우수자 호명 및 특순으로 시작된 세미나는 매 순서마다 열심히 달린 소비조합원들에게 축하와 뜨거운 격려의 박수가 계속 되었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지난 8월 31일 TV 조선 에 소개된 ‘면역력과 장 건강을 지키는 프로젝트 황금주스’편이 방영되었다. 이계호 교수(충남대)는 “장 건강을 지키는 비법으로 첫째 노폐물 배출이 잘 이루어져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교수는 대장 속의 균 활성도를 높여 만병의 시작인 변비를 해결하고 장 건강을 지켜주는 황금주스를 소개했다. 황금주스에는 유산균 음료, 바나나, 청국장 가루가 들어가는데, 주 재료인 유산균 음료로 요구르트 ‘런’이 사용되었다. 소비조합들은 “런이 얼마나 좋은 제품인지 더 자부심을 갖게 됐다. 앞으로 런 사업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또 세미나에서는 가톨릭의 근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온 세상이 혼란할수록 우리의 가치를 지키며 우리의 갈 길을 확고히 나아가야 할 때”임을 느끼고 “하나님 말씀을 가슴에 깊이 새기고 그 힘으로 힘차게 나가는 우리 모두가 되자”고 했다. 이어 한국을 대표하는 메이저 언론사가 최근 잘못된 보도에 대해 천부교에 줄줄이 정정보도와 사과 방송을 한 사실을 밝혔다. 그리고 “거짓이 진실을 가리는 세상이기 때문에 우리는 우리의 가치를 지켜야 한다. 그것은 진리의 길을 가는 사람의 당연한 의무이다”라고 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