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의 신앙촌 식품 전시 홍보

급식 외식 산업 다루는 전문 전시회 신앙촌식품 알리는 좋은 계기로
발행일 발행호수 2409
글자 크기 조절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신앙신보 사진

2012 우수급식산업대전에 참가한 신앙촌 식품관에 고객들이 줄지어 서있다.

신앙촌식품, 코엑스 우수급식산업대전 참가

메쎄E&D, 대한급식신문사가 주최하는 ‘2012 우수급식산업대전’이 10일부터 12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렸다. 국내 유일의 급식산업 관련 전문 전시회인 2012 우수급식산업대전에 신앙촌식품(주), 생명물식품(주), 신앙촌소비조합주식회사가 참가하여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신앙촌식품 관계자는 “신앙촌 양조간장 출시 이후 대량 납품 시장의 활성화 방안으로 참여하게 된 이번 우수급식산업대전에서 신앙촌 식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앙촌 식품 단지 견학과 급식 납품 상담 창구도 개설, 운영하고 있어 신앙촌식품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2012 우수급식산업대전 단체급식 현장 실무 교육 세미나에 참가하는 법무부와 전국 교정급식 영양사들, 조리사, 전국 학교와 기업의 전문 영양사, 그밖에도 예비 영양사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신앙촌식품 전시관을 참관하여 신앙촌간장, 생명물두부, 요구르트 ‘런’을 시식하고 많은 관심을 보이며 성황을 이루었다고 했다.

2012 우수급식산업대전은 지난 2007년 단체급식 전문 전시회로 출발한 이후 국내 식생활 수준의 향상과 급식문화 성장, 지난해에는 상업성 급식인 외식분야까지 범위를 넓혀 내용적인 측면까지도 성장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해주세요.
인쇄하기
북마크추가
관련 글 읽기